고등 셀파 기본영어 Beginner (2018년용)
황진호 외 지음 / 천재교육 / 2009년 1월
평점 :
절판


뭐,, 책은 서점에서 샀지만.. 

후기는 여기서 쓰게 됬네요. 

천재교육을 알게된건 교과서 덕분이죠. 

솔직히 거의 대부분 사람이 천재 교육하면 "교과서" 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겠죠. 

 

그래서 반신 반의 하면서 이 책을 사게 됬어요.  

근데 이게 어떻게 된겁니까?!  

영어가 쑥쑥쑥 들어오는 거 있죠?!ㅋㅋ 

문법이 술술술~ 

영어가 부족했던 내가 이정도 까지 오다니!! 

스스로 감격입니다+_+ㅎㅎ 

 

만약 영어가 좀 부족하다. 특히나 문법이 부족하다 하시면 이 책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책으로 영어 만점되길..!!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