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고등사회 - 2010년용
마기준 외 지음 / 비상교육 / 2009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완자 다들 아실거라 생각되요!^^ 

일단 좋은점 다 제처두고 제 성적부터 알려드릴게요?!!ㅎㅎ 

사회는 자신 있고, 문과 갈 학생이에요!!ㅎㅎ 

 중학교 때, 그냥 나쁘진 않은 성적?! but, 잘하지도 않는 성적. 

근데 고등학교 올라오고, 완자로 공부할 수록!!! 

제 성적은?!!!  

모의고사 : : : 1~3 등급에서만 와따가 가따가~~>_< 

내신 : : : 1~3 등급 역시 같죠..ㅎㅎ 

 

지리에 약했는데 

지도가 많아서 성적도 올랐고..ㅎㅎ 

다른건 그냥 다 맘에 들고!! 

특히 해설!!!  

완전 화려한..ㅎㅎㅎ   

해설이 너무 맘에들어요~~~!!>_<ㅎㅎ 

 

여튼 고2 되서도 사탐 봐서  

완자 계속 할 생각이구요..ㅎㅎ 

여튼 사회 성적을 원하신다면?!! 완자 Go?!!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