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푸드 스쿨 Real Simple 시리즈 1
이미경 지음 / 테라w. / 2010년 1월
평점 :
절판


카페푸드스쿨

 

 

오랜만에 북카페에 방문한 나의 눈길을 사로잡은 카페푸드스쿨.

내가 살고있는 지방에선 카페에서 케이크와 커피,차 종류이외엔 다른 음식은 팔지 않았다. 사람만나는 것을 좋아해 수많은

카페를 다녀봤지만 한번도 카페에서 요리를 파는 경우를 본 적이 없다. 그만큼 카페 푸드스쿨은 신선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후식을 즐긴 후 취향에 맞는 커피한잔이라..

이동하는 수고를 할 필요도 없이 친구끼리,연인끼리, 또는 가족끼리 한 자리에서 취양대로 즐길수 있다니 얼마나 좋은가.

책을 여는 순간 침만 꼴깍 꼴깍 삼키며 정신없이 페이지를 넘겨갔다.

맛깔스런 한식으로 시작해 파스타에 베이크까지..수프, 샐러드, 도시락에 커피와 각종차,디저트까지..그야말로 없는게 없는

레시피들의 향연..

 

이십대 중반에 들어선 처자지만 할줄 아는건 라면뿐인 나로써는 입만 떡 벌리고 읽어내려가는 수밖에..

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첫페이지엔 밥숟가락 계량법이 상세히 나와있고 난이도 역시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너무 좋았다^^

솔직히 책선물을 하는것을 좋아해  읽고난 후 영양사준비를 하고 있는 친구에게 선물을 하려고 했는데

돈주고 한권사서 선물해야지 이건 못건네주겠다는 생각이 든다..ㅜ 왠지 인생을 살면서 꼭 하나 소장해야할 레시피라고 해야할까?

요리에 특별한 관심이 있는 처자도 아니었건만 급관심이 가게되고 하나하나 다 요리해보고 싶다는 의지가 샘솟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