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비비] 잔상 슬로모션 - BB허니밀크코믹스
쟈노메 지음, 박소현 옮김 / BB허니밀크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을빛 아웃포커스를 읽으면서 안경쓴 이 캐릭터가 범상치않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이런 캐릭터ㅡ 일에는 완벽주의면서 사랑에는 환상을 가진 순수한 한편 까다로워보이는ㅡ 친구가 사랑에 빠지면 어떻게 될까?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기대도 못했던 외전이 나와서 좋았어요. 본편보다 훨씬 미형이고 ㅋㅋㅋㅋ 안경 벗고 옷 갈아입을때 아름답기까지 하네요~~ 방에서 둘만 있을땐 온순하고 평화로워지는 분위기도 둘이 하는 진로에 대한 이야기도 좋았습니다. 읽다보니 메인커플이 잊혀지고...이 커플이 마음에 크게 들어오더라구요 매력있는 친구들. 재밌게 읽었어요. 작가님의 다른 작품이 있다면 또 읽어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