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비비] 노을빛 아웃포커스 overlap - BB허니밀크코믹스 [비비] 노을빛 아웃포커스 2
쟈노메 지음, 박소현 옮김 / BB허니밀크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오히려 본편보다 속편인 이번 권이 더 좋았어요 ㅎㅎ 오히려 본편을 처음 먼저 읽었을때는 사실 뻔한 이야기처럼 다가와서, 아..괜히샀나..? 싶었는데 속편은 두 사람의 불안과 다짐 그리고 더 단단해지는 사랑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속편은 읽으면서 바로 사길 잘했다 생각했었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