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rincess Diaries Collection (Paperback) - Vol.1 & Vol.2
멕 캐봇 지음 / HarperTrophy / 2002년 10월
평점 :
절판


나는 현재 중학생이고 영어를 썩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책을 읽기에 큰 무리는 없었다.

솔직히 시간이 부족한(?) 이 시기에 로맨스 소설(?)을 읽는다는 것이 마음에 걸렸지만

한 장, 한 장 넘길수록 그런 마음은 깡그리 사라져 버리고 말았다ㅋ

이 책 주인공 미아와 같은 나이라서 그런지 미아에게 공감하는 부분이 상당히 많았고

한 번 읽기 시작하면 책을 놓기 싫을 정도였다. 하지만 자주 구어체 표현에서

이해 할 수 없는 부분이 많아, 가끔 번역본과 비교해 보기도 하였으나

그리 어려운 내용도 아니므로 읽기에 지장은 없는 것 같았다.

내용면에서는 그럭저럭 만족했으므로^^

그냥 틈틈이 가볍고 재미있게 읽을 원서를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 해 드리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