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 유형 교과서 유형잡기 초등 수학 3-1 (2017년용) 개념 + 유형 유형잡기 수학 (2017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예비 2학년 라푼젤 요즘 2학년 예습이 한창인데요.

비상에서 개념플러스 유형 교과서 유형잡기

문제집이 출간되었다길래 좋아보여서

3학년것으로 준비를 해봤어요.

 

 

 

문제서와 정답풀이책으로 구성이 되었구요.

내용을 살펴본 결과~


기본과

실력과

시험을

꽉 !

잡을 수 있는 문제집이더라구요.

 

 

 

3학년엔 어떤것을 배우는지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나눗셈 곱셈은 해본 내용이라서

호기심있어하더니


시간과 길이,

분수와 소수

부분에서는 ...

살짝 겁을 먹더라구요.


아직 2학년도 시작 안했으니 겁은 먹지말자고~~~~~

 

 

 

 

 

유형잡기의 구성은 이래요.


개념

교과서문제

실력유형문제

단원평가

실력단원평가

 

 

 

개념이 약한 아이라서 제가 개념설명을 한번 해주고

개념문제 풀이로 개념확인도 해보았어요~

 

라푼젤이 연산소요되는 시간이나

결과내는데는 무리없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방법으로 풀이를 하는

개념은 좀 부족해보이더라구요.


개념을 보완하면서 3학년을 대비해보면

좋은 결과을 얻을 수 있을듯해요.

 

2단계 문제들이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문제의 질이랄까요.

지저분하게 꼬아서 어렵게 만든 문제가 아니라

 개념을 잘 알고 있는지

물어보는 좋은 문제들이 많아서

호감이 가는 문제집이였습니다.


유형별로 유사문제를 계속 연습 할 수 있어서

아이 실력키우기엔 최고의 교재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1학년인데다가

문제풀이를 많이 해보질 않아서

이런문제들은 생소하겠더라구요.

언니따라 체험학습 가서 많이 본 유물들이였지만


당황하지않고

문제를 차근 차근 읽어보면

이건 역사문제가 아니라

수학문제인걸 알 수 있다고 설명을 해주었어요.

 호기심이 있어서

문제는 금방 풀더라구요.

 

 

비상교육에 교과서 유형잡기 외에

다양한 수학 문제집이 많네요.


비상교육의 교재를 많이 접해보지 않은 저로썬

이름이 비슷비슷해서 햇갈리는데 이렇게 보니

도움이 많이 되는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