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수학 6-1 (2016년) - Why 학습법, 2016 전면 개정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 백점맞는 수학


WHY 학습법을 알아봤어요.


W - What 무엇일까요???

수학용어를 이해살 수 있구요~


H - How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까요?

문제해결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Y - Why 왜 그럴까요? 

개념을 이해할 수 있어요~



그래서 WHY 였군요~!

 

 

 

 


두툽한 제법 묵직한 백점맞는 수학은

분철이 가능해요~

 

 


총 3권으로 나뉘지요.

그때 그때 내 상황에

필요한 책으로 공부를 하면되요.

 

 


개념유형북표지에 보니

개념 동영상 강의가 있다고 해요.

조금있다가 확인해보기로 할께요.

 

 

 

학습진도표로

학습계획을 세워 실천해 볼 수 있어요.

저는 되든 안되든 꼭 사용해본답니다.

자꾸 익숙해져서 나쁠건 없으니깐요.

진도표는 12주로 짜여져있네요.

 

 

 

편집 디자인이 식상하지 않고

동화책처럼 이쁜것같네요.


3단원 소수의 나눗셈을 한번 봐볼려구요.

 


이런부분은 부지런하신분들은

꼭 활용해보시더라구요.


난이도별 문제도 제공된다고 하니

책한권에 포함된 아주 유익한 무료아이템이니

꼭 활용해보세요.

 

 

 

QR코드로 금방 찾아 들어갈 수 있어

활용하기도 간편하네요.


강의 구경가봤어요~

 

 

 

사진 네 컷을 다 붙혀보았어요.

정말 편리한 세상이네요.


개념 강의를 금새 찾아 들어갔는데요.

3분 35초 가량 소요되더라구요

 

 

배운내용 짚고가기

 

 

 

 

 


개념 다지기 문제와 유형 익히기의

풍부한문제들이 여러 스텝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내가 잘 알고 있는지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문제는 이렇게 눈에 띄게 표시도 되어있구요.

 

개념문제

유형문제

실력문제

단원마무리까지


한단원에 문제 흐름은 이렇게 구성이 되는것같네요.

 

 

이번엔 백점맞는 수학의

두번째 구성인 시험 대비북이예요


단원평가 2회

실전단원평가 2회

서술형 단원평가 2회

학업성취도평가 문제가 

단원마다 구성이 되었네요.


개념유형북에 이어 시험대비북에 동아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문제들까지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백점맞는 수학 한권으로 한 학기는 연습문제량이 충분할듯하지요?

 

 

이제 해설북을 볼께요.

 

 

 

 

 

WHY note

이런 풀이도 가능해!

코너는 아이들의 다양한 사고를 확장에 도움을주는

코너가 아닐까 싶어요.

수학문제풀이가 딱 한가지 방법만 있는게 아니니까요



위에 선생님 강추문제로

포스팅한 문제의 답을 찾아보았어요.

 

 

 

 

 

왜 중요한지를 알고 답을 보니 인상깊네요.

기억에 오래 남아요.

이유를 알고 보게 되니까요.



백점맞는 수학,

친절한 해설북까지

활용해서 6-1 수학은 완전 정복 해볼까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