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방통 플러스 올림이 있는 곱셈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 1
서지원 지음, 신지현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1

올림이 있는 곱셈

좋은책 어린이

 

 

앤셜리가 이번에 만난책은

신통방통 플러스 올림이 있는 곱셈~! 이랍니다.

 

그냥 신통방통 수학의 적기를 놓친 ~

우리 앤셜리 같은 친구들이 있지요.

한번쯤 꼬옥 ~!!! 읽고 넘어가주세요~

 

앤셜리에게 정말 꼭 ~~~읽히고 싶었지만....

벌써 예비5학년이라

그냥 신통방통은 좀 유치했어요.

 

 

 

moon_and_james-12

 

 

정말 반갑네요!!~! 플러스~!

앤셜리에게는 머스트 아이템입니다~~

 

 

 

 

요즘은 선행도 많이 하고 심화도 많이 하지요.

제 학년의 심화를 꼭 하고자한다면

탄탄한 개념은 두말하면 잔소리지요.

 

플러스 목차를 관심있게 봤어요.

 

 

  영역별로 쭉쭉 출간중인가봐요...

굴비 엮듯 계속 계속 나타나주세요~~~

 

사고력 분야도 나타나주시면 더 좋겠어요~!

제 아이들 책읽는 자리에 항상 자리했었던

좋은책 어린이

달님이 짱팬입니다...

^^;;;;;

 

 

 

 

1,2학년들에게 권장하는 신통방통 수학 시리즈목록이네요.

반이상이 초등 추천도서인데

요즘 초등 학부모라면 들으면 알만한 기관 추천이라...

신뢰도 가요.

저는 제연령에 맞는 다독을 선호하는 편인데.

시간이 부족하고 할 땐 권장도서부터 보게되긴하더라구요.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하는 앤셜리 동생

 라푼젤이 읽어줘야하는 목록이죠~

 

특히 라푼젤은 주산을 배우고  

 

앤셜리와 다르게

 개념 전혀~~~~없는 상태에서

암산을 하고 있는아이라

솔직히 제가

무척 신경쓰이는 부분이예요.

 

지원군이 따로 없네요.

 

 

책을 펼쳐보니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토리텔링~~~

 

 



중간중간 계산방법 설명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모눈종이 사용하는 방법은 교과서에도 잘 나오지만
한 눈에 양을 가늠 할 수 있어서
어리둥절했다가도  이해를 돕는데
아주 좋은 방법인것같아요.
재미와 학습부분을 동시에 제대로 잡았네요.
제대로 된 학습동화같아요.

곱셈을 정말 정말 못하는 준형이는 우리 앤셜리를 닮았네요.
뭐든지 늦고 오래걸리는 우리앤셜리.
고물상 할아버지께서 주신 신기한 머리띠를 착용하고
수학천재로 등극~~~

앤셜리도 연산을 무진장 못했는데
요즘은 준형이처럼 수학왕이 되기위해
꾸준히 연산을 연습한덕에
점점 탁월해지고 있답니다~^~

 
한 권 다 읽고 좋은책 어린이에서 보내주신 문제 풀이도 했어요.
단순연산 문제가 아니잖아요~~~~~
moon_and_james-4
ㅋㅋㅋ
앤셜리가 머리는 썩 좋지는 않은데
스토리텔링식 문제나
사고력 문제를 좀 좋아하는편이예요.
순식간에 풀어주네요~~~

이번에 모 학원 테스트를 봤더니
창의력과 사고력점수가 100을 만점으로 봤을때
거의 100가까이 나왔더라구요.

이번 겨울방학때는 이런 앤셜리 성향에 딱 맞는
신통방통으로 더 단단히 다지고
복습 예습 완벽하게 해줘야겠어요~~~ 


앤셜리 좋아하는 책읽기도 풍부하게 많이 해주고 싶고~
겨울방학이 완전 기다려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