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절세 무작정 따라하기 - 부동산 절세 전문가 제네시스박의 돈 버는 절세비법 무작정 따라하기 경제경영/재테크
박민수(제네시스박) 지음, 이장원 감수 / 길벗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금껏 세금에 대해서는 그냥 결정되면 그런가보다라고만 생각했는데 이 책을 접하고 나서는 이게 정말 잘못된 생각이었다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세금의 종류도 다양하고 절세의 방법도 다양하게 있는데 내가 몰랐던 것이었네요 제네시스박 저자님이 일목요연하게 하나씩 알려주시고 그저 한 번 읽어보기만해도 많은 개념들이 머릿속에 잡히고 대충 절세의 방향성을 알 수 있네요 두번째로 심도있게 읽어보며 나에게 정말 필요한 부분은 어떤 부분인지 꼼꼼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특히 양도소득세에 대해서 많은 페이지를 할애하시고 상세히 알려주고 있어서 이해가 금방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