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대사1~3을 보며 성령의역사하심을 확인했기에 기대감을 가지고 읽게되었다
밤늦게까지 야근하고 와서도 조금씩 책을 보고 잠자리에 들었다
페이지마다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몸소 느끼게 되었다
왜 나를 어렵고 힘든길로만 보내시는지 주님의 뜻을 온전히 이해할수는 없지만 최선을 다해 하나님 앞에 정직하고 순수한 믿음을 가진 사람으로 기도하는 사람으로 살아가야겠다는 마음을 갖게되었다
나를 더욱 기도하게하시려고 내능력, 경험, 지식의 덧없음을 깨닫게 하시려고 전혀 생소한 업무를 하게 하시는지도 모르겠다
살아계신주님!
나와 우리는 그것을 너무 간과하며 살아간다
그분으로 인해 내가 있는데 우리는 그것을 너무 쉽게 잊는다 기도의 사람이 되어야겠다
어머니의 기도 아버지의 기도를 물려받아 하나님의 사람으로 선명히 세워져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