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람 아저씨 (사운드북) - 소리나는 그림책 마루벌의 까꿍 그림책
레이먼드 브릭스 글.그림 / 마루벌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눈사람 아저씨


 


이번에 반든 소리나는 눈사람아저씨 책은 보드북이며 사이즈도 앙증맞네요


도서관에서 서점에서 많이도 봤던 눈사람아저씨책인데


이번에 드디어 저희 집으로 오게 됐네요


그것도 사운드북으로요^^


 


아들녀석이 엄청 기대하고 받은 책이랍니다


하지만 음악소리가 다양하게 많이 날줄알고 기대했는데


너무 짧게 나서 아쉬워하더라구요


 


눈사람아저씨책은 글자가 없는책으로 유명하잖아요


정말 애기였을때는 그림만봐도 좋아하며 넘겼구요


좀 클수록 글이없는책이라서 조금 어색 ㅋㅋ해 하기도 하지만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상상해 갈수있다는 장점이 있어


좋더라구요


혼자서 생각한걸 엄마와 같이 이야기를 나눠보기도하고


그러니 매번 내용일 달라지지겠죠


눈사람아저씨와 날아가는 장면을 제일 신나하면서 이야기를 꾸며내더라구요


겨울이다가오고 크리스마스도 다가와서 그런지


이맘때쯤이면 꼭 눈사람아저씨책이 눈에 들어오는데.이젠 언제나 읽을수있게 되서 너무 좋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