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 방법 100 직접 해 보면서 익히는 How to 시리즈
크리스 허시먼 지음, 엘리사 파가넬리 그림, 김재홍 옮김 / 아울북 / 2018년 8월
평점 :
품절


여름방학 시작하고 젤루 걱정되는건...

뭐하고 보내지...

초등학교 방학은 짧아야 보름이라죠ㅋ

거의 한달이상이란사실


그런 초등학교 여름방학에

이책 하나만 읽어봐~

그런 걱정 뚝!


스마트폰 끄고 여름방학은 잼있게!!




ㅋㅋ 잼있는지 식당가서도 책을 보고 있더라구요

학습책이 아닌 노는 책이기에 더 잼있어 하는거 같아요


요즘 유튜브에서 

김베로 님이 해서 더 잼있는 ㅋㅋ


아이들이랑 유튜브 안보고 책보고 따라하기 좋아요






첫번째 놀이는?!

간단한 놀이같은데...일이 커졌어요...



바로바로 실내에서 할수 있는 놀이중에

애완 돌멩이 키우는건데요...

돌멩이 집도 만들어야 한다며..

저리 하고 계시네요 ^^;;;




오~ 글루건 몇번 쓰더니...

글루건의 늘어나는 성질을 이용해서

거미줄을 만드셨어요 ^^




셋이 나가서 주어온 돌멩이로 만든 애완 돌멩이랍니다 ㅋㅋ





그림그리고 놀라고 전지줬는데..

전지에 그림그리고 놀다가....


집에 있는 펜을 다~~ 모으더니...

저러고 있는거 있죠 ?!





바로바로~~ 막대 빼기 놀이를 하고 있떤 거였어요! ㅋㅋ

하나하나가 이 책 속에서 알게된 아이디어 ^^




외출할때 이동할때 할수있는 놀이도 있고,

실외에서 할수있는 놀이도 있고해서

5살, 7살, 9살 딸들이랑 잼있게 보낼수 있겠어요~


놀아주는게 어려운 엄마들에게 좋은 책이예요 ㅋ

초등추천도서지만 엄마 추천도서!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