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로마 신화 6 : 제우스의 심판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박시연 지음, 최우빈 그림, 김헌 감수 / 아울북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책을 잘 보는 우리 큰딸~^^
이뽀서 원하는 책이라면 다~ 보여주고 싶어욥
이제 초등여름방학 시작이니 좋아하는 책 많이 봐주면 좋겠어요 

짜라란~~~ 그래서 준비한

아울북에서 나온 그리스로마신화6편!!!

이 책을 너의 품안에~~~~





 

그리스 로마 신화 6 을 감수하신분이 김헌 교수님이신데요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신화 편에 출연을 하셨더라구요

인문학 전문가분이 감수를 하신거라서
완전 검증된 책이라는거죠~
아이들에게 재미와 교양까지 모두 보여줄수 있겠어요 ^^

pholar_youngest_orange-4

오잉?! 그전엔 몰랐는데...

그리스로마신화에 이렇게 무서운 장면이 있네요!!

그래서 더 잼있다는 큰딸





으아악!!!! 무섭죠~~ 후덜덜


pholar_youngest_orange-15


에피메테우스가 절대 만지면 안된다고 했는데...

판도라가 항아리뚜껑을 열어서 나오게된 거죠...!!





그 무서운 괴물이 사람들 몸속으로 슉슉...

그냥 글로 읽는 것도 좋겠지만...

초등 아이들에겐 이런 만화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그림동화말이죠


그림을 보면서 읽는 책은 이해력도 굳굳







에고고....그래서 저렇게 서로 싸우고,

미움, 질투, 원한, 복수심까지!!!


프로메테우스가 화났어요




그만큼 초2 딸은 빠져들고 있네요..
푹푹!! 빠져들고있지요~

차이나는클레스를 경험해 볼수 있는
김헌교수님께서 검수하신 책이라 더 잼있어 보이는건 뭘까요 ^^

그리스로마신화가 다양하게 있지만
아울북그리스로마신화는 아이들이 직접 찾는 책이예요
여름방학엔 그리스로마신화6이랑 함께 보내면 좋을꺼 같죠
보고 또~ 보고 ★







형벌의 집행자, 크라토스와 비아



책속에 나오는 신들의 이름은 어쩜 이리도 어려울까요 ^^;;

근데...큰딸은 신기하게도 잘 알더라구요

이게 바로 책의 힘이겠죠 ^^


이럴때 또 엄마뿌듯 해주는거구요 홍홍


pholar_youngest_orange-24 






책을 알고 있는건지 궁금해서 한번씩 물어보게 되네요~ ^^;;;






그리고 책속에 나오는 이 이뿐 아이가 그리도 무섭다는데요!

거짓말~~~~하면서 같이 봤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비아가 과연?!








싸울땐 또 달라지네요 @.@

후덜덜!! 이렇게 강력한 비아


프로메테우스님과의 싸움은 어떻게 됐을까요?!

그리스로마신화6편에서 살펴보심 되겠죠





이번 카드는 크라토스, 비아, 판도라

이 카드가 들어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 그춍


딸도 처음에 왜 이게 들어있나~ 하면서 책을 더 자세히 읽기 시작했거든요

초등아이들도 저희집 큰딸처럼 같은 생각이겠죠!


카드가 모아지는 재미도 있지만,

카드덕에 그리스로마신화가 더 잼있어 지는거 같아요








큰 딸이랑 책을 보는데...
리카온이 두사람을 의심하고 진짜인지 알아보려고

초대한거죠~ㅋㅋㅋ


그래서 끓는 기름위에 매달아 놨따가

퐁당! 빠뜨린거죠.....

근데 이게 왠일이죠?!


뜨거운 기름위에 빠졌는데....시원하다니 띠용~^^:;





책을 보면서 신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면서

다음편을 또 궁금해 하네요~

한권한권 본게...벌써 6편이라니



이제 7권은 어떨까요?!






학습만화를 보면서 잼있게 읽고,

뒷쪽에는 만화로 봤던 이야기들이 정리가 되어있어서

한번더 자세히 아이들에게 이해시켜주더라구요







명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신들의 그림도 살펴보면서 만화속 주인공들과 비교하며

더 자세히 알아가네요^^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초등아이들이 찾는 책은 이유가 있는거죠^^


6권 제우스의 심판!

이것도 아이를 실망시키지 않았네요


 



#차이나는클라스 #김헌교수 #그리스로마신화

#아울북그리스로마신화 #초등세계사 #어린이책추천 #초등학생책추천 

#여름방학 #계획 #초등 #초등여름방학 #여름방학계획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