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3 : 일본 -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3
김미영 지음, 김정한 그림 / 아울북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딸이 기다리고 있었던 고고카카오프렌즈예요!!
2권은...못보고...3권으로 ㅋㅋ
아울북책에서 1권은 프랑스, 2권은 영국, 드뎌!! 3권은 일본 이라지요
과연..우리나라 한국은 언제 나올지^^
그것또한 궁금해 하며...

큰딸 택배온거 받자마자 북북 뜯어서 보네요...^^;;;


pholar_youngest_orange-17 





다른 학습만화 같은 경우에도 다양한 만화의 캐릭터들이
아이들과 공감하면서 잼있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카카오프렌즈는 프렌즈친구들 덕분에
더~ 잼있게 보는거 같아요 ㅋㅋㅋ

표정보세요 ㅋ
이야기 속에 푹! 빠져들지 않나요 



큰언니는 책을 보시요~
나는 유부초밥을 만들테니!!

우리 송장금이예요 ㅋㅋ

pholar_youngest_orange-7

막둥이 집중한 표정 보이시죠?!
막둥이가 유부초밥 한팩을 다~ 싸서 언니들 먹여줬어요 ^^ 





큰언니는 이렇게 폭~~~빠져서 보고있어요!
어릴때부터 책을 많이 읽으면 좋은거 많이 아시죠~
딱딱한 책이 아닌 만화라서 그런지 감정이입해서 보고 하니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조기 보이시나요?!
책뒤에 숨어있는 스티커! 동생들이 가져갈까봐 딱 밑에 찡겨놨어요

moon_and_james-4 





만화라고 그냥 잼있는 이야기만 있는게 아니죠~
아울북을 아시는 분이시라면~~ 알고계실
아울북의 센스 ㅋㅋㅋ


책 중간중간 중요 포인트들은 따로 정리가 되어있어요!
역사상식도 놓치지 않고, 책속에 이야기가 담겨있기에
읽는 아이도 책을 보면서 이야기를 이해하고 있어요 ^^






만화만 보나~ 하고 물어보면 대답도 잘해주니
엄마뿌듯 하더라구요 ^^

도교타워가 저리 생겼다는거......저는 첨 알았어요 ^^;
큰딸에게 부끄부끄
그래서 책을 많이 읽어야 된다고 말해줬네요

제 부끄러움은...버럭이로...

moon_and_james-9 






ㅋㅋㅋㅋㅋ 책속에서 만나는 일본캐릭터들!
끼얍! 제가 좋아했던 세일러문이예요
제가 몇번 이야기 했더니 딸도 알더라구요 홍홍~

그리고 아톰도 나오네요 ㅋㅋ
아톰~~ 안녕!!






만화 왕국과 데즈카 오사무!!
만화하면 일본도 짱짱이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보면 일본에서 만들어진게 많잖아요
크크~ 아이들 관심사가 있고, 그게 역사라니..ㅋ

초3인 큰딸이 생각하는 역사가 어렵지 않는거구나~ 하는 생각을 갖었음 하더라구요






책속에 나오는 캐릭터 친구들 표정이 잼있죠ㅋㅋ
큰딸도 낄낄 거리며 보더라구요~

저녁 준비하는 엄마를 왜케 불러싸는지...ㅡㅡ
귀찮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캐릭터들도 있지만
일본에 대한 역사 이야기 빠지면 안되죠~

빠지면 학습만화가 아니잖아요!!
중요 내용과 아이들의 관심 영역까지 다~ 포용하고 있는
초등추천도서더라구요
뭐~ 추천도서? 아니죠~ 아이들이 찾는 책이예요 ㅋ

큰딸에게 2권도 보고 싶어?! 라고 말했더니
벌써 읽었다 하더라구요
친구가 갖고 있어서 빌려서 봤다네요
근데 기회가 되면....갖고 싶다고 ㅋㅋ

추천을 안해도 아이들이 찾는 초등도서예요 ^^






또 책을 보다가 급히 저를 부르네요~
그래서 가보니.......
몇달전에 봤던 이순신 공연에서 나왔던 인물이 책속에 나온거죠^^







조금더 도요토미 히데요시에 대해서 알려주면 더 좋을꺼 같죠!!
책을 읽으며 저보다 더 많이 알았을 수도 있구요 ㅋㅋ

큭 폭~ 빠져있는 아이의 모습...
책읽는 모습이 참 이뿐죠







켁!!! 외괴공주 어쩜~~~~
딸이랑 책을 보면서 많은것을 알게되네요 ^^
세계역사 문화체험을 책으로 하는거죠 





딱딱한 책이 아닌 재미나게 즐길수 있는 책을 보면서 
세계문화나 역사를 살펴보고 간접적으로 체험할수 있고
아이와 이야기 나누며 함께 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가방속에 쏘옥 넣고 다니면서 보는

아울북 학습만화 고고카카오프렌즈3 

다음 4권도 너무 기대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