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맨해튼 로맨스 (총2권/완결)
칠밤 지음 / 시크노블 / 2019년 1월
평점 :
판매중지


좋은 평을 하도 들어서 엄청 기대했는지 너무! 좋아!!!까지는 아니었습니다.

일단 글자체가 눈에 쉽게 들어오지 않아서 짧은 권수임에도 읽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그래도 공수의 캐릭터와 감정선이 좋았습니다. 짧은 권수에도 후루룩 진행되는게 아니라 점진적으로 감정이 자라나고 캐릭터들이 성장하는게 보여져서 좋았어요.

내용 자체는 특출나지는 않지만 꽤나 신선했어요. 완전히 특별하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완전히 흔하지도 않게 잘 버무리셨더라구요.

무기상공과 화가수지만 허름한 호텔이서 손님과 하우스 키퍼로 만나는 것부터 시작해서 캐릭터 자체가 가진 이야기들도 그렇고 좋았습니다.

짧은 권수에 공이나 수의 이야기가 잘 녹아있습니다.

맨 처음에 봤을 때는 큰 감상이 없었는데 읽고나서 며칠 지나고 나면 생각나는 글이었습니다.

지금도 다시 펴서 읽어보고싶네요..ㅎㅎ

적은 권수임에도 촘촘하게 짜여진 관계성과 캐릭터들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느 캐릭터도 딱히 버릴만한게 없더라고요. 리뷰 쓰면서 느낀건데 이게 단 2권짜리 글이라니! 하는 생각이 새삼드네요. 작가님의 다음 작품도 기대됩니다. 잘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