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BL] 퍼펙트 스파이럴 (외전 포함) (총3권/완결)
CARPET / 피아체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에 상어경보가 신간으로 나온 걸 보고 아무생각없이 단권이라 구매했다.

설명이 불친절하다고 조금 느꼈으나 서술이나 캐릭터가 마음에들어 작가님을 검색-> 어...? 상어경보가 외전이었다구?? 해서 앞권인 퍼펙트 스파이럴을 구매함

하여튼 이 작가님의 다른 소설들을 대부분읽어본 결과 너무 나와 맞는 작가님이셨다. ㅠㅠ

요즘 가끔 서술에 너무나 매몰된 나머지 독자를 지능이 없는 사람인것처럼 대하는 소설들이 많은데 (특히 타사 연재소설들은.. 무료로 읽기에도 시간낭비인것들 수두룩.. 같은 얘기를 도대체 몇 문장이나 써서 설명하는거야) 이정도의 간결하고 담백한 묘사와 서술은 오히려 상상력을 자극시키고 가볍게 읽고싶은 사람은 가볍게, 무겁게 읽고싶은 사람은 행간을 짚으며 읽게하는 매력이 잇는것 같음(ㅋㅋㅋㅋㅋ무슨 문학작품처럼 찬양하네...하지만 이것이 장르소설의 매력아님니까 취향맞는사람한테는 헤밍웨2와도 안바꾸는 천재 지구 최강의 작가님이되는 매직☆)



하여튼 장르소설로서의 매력을 잃지 않으면서도 과몰입은 방지하는 스피디한 진행 너무좋다. 이 작가님 특유의 '수 너무좋아'공과 시니컬하고 살짝 문란한 수들의 조합은 진짜 어떻게 퍼먹어도 맛있는 것 같음. 빨리 작가님의 다른 소설들도 더많이나왓으면 좋겠다. 사랑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