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se Glasses Are They? 민트래빗 영어동화
민트래빗 플래닝 지음 / 민트래빗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민트래빗 영어동화를 만나게 되었어요~!

민트래빗 출판사의 모토가 민트의 푸른 향기가 담긴 어린이의 마음을 이야기로 그린다고 하는데요.

직접 민트래빗 영어동화를 만나보니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과 글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물론 아이도 정말 재미있어하구요~!

그럼 바로 소개해보께요!

 

 

Whose Glasses Are They?

표지도 너무 귀여운 민트래빗의 영어동화예요.

이 귀여운 꼬마는 왜 강아지를 쫒고 있을까요?!

제 아이도 이 책을 보면서 빵빵 터졌답니다.

ㅎㅎㅎㅎㅎ
ㅎㅎ

                            
#민트래빗, #영어동화, #민트래빗영어동화, #아이선물, #책선물, #새해선물, #영어동화책, #영어도서추천, #유아영어, #유아영어추천, #WhoseGlassesAreThey,

Whose Glasses Are They? 』 의 첫페이지에서는 안경을 모두 끼고 있는 가족을 소개해요.

할머니는 노란색, 엄마는 빨간색, 아빠는 갈색, 동생은 파란색, 그리고 이 책의 주인공은 여러가지색의 안경을 끼고 있다는데요.

 

yellow, red, brown, blue, colorful 의 단어에 그 색과 맞는 색과 눈에 잘 띄이게 좀 더 크게 표시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색에 대한 단어를 배울 수 있을 꺼 같아요.


^^

 

 

My dad is a Superman who can do everything.

아이가 아빠를 바라 볼 때는 슈퍼맨으로 보이는데요. 

 

 

 

그런데 이렇게 아빠를 보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

Whose glasses are they? 라고 물어보세요~!!


그럼 바로 Gradma~! 라고 답을 할 거예요. ^^

 

 

My mom becomes a troll when she gets mad.

아이 눈에는 엄마가 이렇게 보이는군요...

저도.. 아... !!!


ㅎㅎㅎㅎ
ㅎㅎ

 

하지만 다른 사람의 안경에서는 엄마가 이렇게 보인답니다~!!

보이시죠?

princess~!!!

ㅎㅎㅎㅎ
ㅎㅎ

 

안경들을 서로 바꿔쓴다면???!!

ㅎㅎㅎㅎ

정말 재미있는 영어동화책인 거 같아요!

^^

 

 

 

 

 

민트래빗 영어동화 시리즈는 QR 코드로 생생한 구연동화로 원어민 발음 그대로 들을 수 있는데요.

CD 플레이도도 필요없이 바로 핸드폰으로 볼 수 있으니 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

Whose Glasses Are They? 를 읽고 안경을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

 

멋진 안경이 완성되었네요!

^^

제 아이는 엄마를 어떻게 볼까요?

troll 일까요? 아님 angel 일까요?!

답은 비밀이예요!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민트래빗 영어동화는 재미있는 책들이 많아요!

다른책들도 만나보고 싶을 만큼 정말 재미있는 영화동화였는데요.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그림과 글이 참 마음에 들어요!

^^

 

제가 봐도 재미있는 이야기에 아이가 영어도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구성된 영어동화인데요!

아이선물로 좋은 민트래빗 영어동화 책선물로 정말 좋을 꺼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