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지도책 - 롤프의 우리나라 여행 상상의눈 지식그림책 1
최설희 글, 눈감고그리다 외 그림, 박경 감수 / 상상의집 / 201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곧 아이들 겨울방학인데요~!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상상의집 지도그림책 시리즈 중에서 『 우리나라 지도책 』 을 소개하께요!

아이와 읽어보니 우리나라 지도를 통해 지형과 기후 도시의 관계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는데요.

재미가 있을 뿐 아니라 아이들 학교 공부에도 정말 도움될 거 같아요!

 

그럼, 롤프와 떠나는 우리나라 여행 같이 가 보실까요?!

^^

 

 

 

우리나라 지도책

 『 우리나라 지도책 은 상상의 집 출판사의 지도 그림책 시리즈의 하나인데요.

이 책을 통해서 다른 지도 그림책들도 다 만나 보고 싶을 정도로 아이가 너무너무 재미있어 했어요!

^^

                                               

#상상의집, #우리나라지도책, #상상의눈, #지도그림책시리즈, #롤프의우리나라여행, #유아도서, #초등도서, #초등추천도서, #겨울방학도서, #지도책, 

 

 

 멋쟁이 산타는 빨간 코 사슴 롤프와 함께 대한민국에 가기로 했어요.

산타 할아버지와 빨간 코 사슴 롤프가 선물을 나눠 주러 대한민국에 오기로 했데요~!!

이번 크리스마스에 산타 할아버지가 주신 선물 잘 받았나요?!

^^

 

제 아이도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에 이 책을 읽고 정말 재미있어 했는데요.

아마도 산타 할아버지가 오신다는 소식에 들떠 있었던 거 같아요!

ㅎㅎㅎㅎ

 

 

 

" 대한민국은 아시아 대륙의 동쪽 끝에 있단다."

아이들에게 호기심 가는 스토리로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하는  『 우리나라 지도책 이예요.

정말 도움 될 거 같네요! ^^

롤프가 지도 보는 법을 몰라서 산타 할아버지에게 꾸증을 듣는데요.

대한민국의 지도를 산타할아버지와 룰프를 통해 배울 수 있어요!

 

하나씩 찬찬히 보면서 대한민국의 지도와 지형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이도 신기하고 재미있는지 집중해서 보았답니다.

^^
 

서울특별시

제일 먼저 서울에 대해서 소개해요.

서울특별시는 대한민국의 수도로 천만 명이 넘는 사람이 살고 있는 도시인데요.

서울의 지형과 기후, 특징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재미있게 알려주어요! 

 

 

 

ㅎㅎㅎ
ㅎㅎㅎㅎㅎ

정말 재미있는 대화내용이지요?!

이렇게 중간중간 산타할아버지와 룰프의 대화로 아이는 더 집중하며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

 

 

 

서울특별시를 시작으로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울릉도, 전라도, 제주도까지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산타와 사슴 롤프를 통해서 각 지역의 지형과 지형에 따른 기후 그리고 기후에 따른 특산물들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아이와 책을 보면서 같이 여행하면서 먹었던 음식들과 본 것들을 이야기 한다고 책을 읽는데 정말 오래 걸렸는데요.

그 만큼 아이도 정말 재미있었던 거 같아요! ^^

 

 

어머~!! 산타할아버지가 다른 지령을 받으셨네요!

산타할아버지와 롤프와 함께 세계 여행은 어떨까요?!

곧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서 아이와 읽어보면 재미있게 지리와 역사 문화까지 배울 수 있을 꺼 같아요!

^^

 

 

롤프의 지도 그림책 시리즈 정말 다 읽어 보고 싶은 내용들인데요~!

어머~!! 제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지도책도 있네요!

^^

 

 

빨간 코 사슴 롤프와 함께 떠나는 우리나라 여행 정말 알차고 너무 재미있는데요~!

겨울방학은 지도그램책 시리즈로 재미있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래요~!

^^

 

그리고 이렇게 아이와 책을 읽고 이렇게 지도 그리기 해도 너무 좋을 꺼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