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번째 세계 지도 - 한눈에 보는 세계 여러 나라의 자연과 문화 왜왜왜? 어린이 과학책 시리즈 18
안드레아 에르네 지음, 안네 에버트 그림 / 크레용하우스 / 2016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제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과학책은 라벤스부르거과학책인데요.

플랩북과학전집이여서 어려운 과학적 지식을 더 쉽고 재미있게 받아 들일 수 있는 거 같아요.

재미있는 왜왜왜 어린이과학책은 정말 정말~!! 예비초등과학필도서로 딱 좋아요!

 

 

^^ 

나의 첫 번째 세계 지도

왜왜왜 어린이과학책 3단계의 첫 소개는 『 나의 첫 번째 세계 지도 』 로 하께요!

플랩북과학전집이여서 어린이과학책으로 생생하게 세계여행을 한 기분인데요.

화니군도 정말 재미있어했어요!

^^

                            
#왜왜왜, #어린이과학책, #라벤스부르거과학책, #플랩북과학전집, #예비초등과학필도서, #나의첫번째세계지도, #초등도서, #유아도서, #과학도서,

 

 

나의 첫 번째 세계 지도   어린이과학책에는 주사위게임도 할 수 있답니다!

부르마블처럼 너무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세계의 지식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어서 정말 교육적이예요!

^^

 

 

지도책이란 무엇일까요?

여러 장의 지도를 한 권의 책으로 묶어 놓은 것을 지도책이라고 하는데요.

지도책에 대해서 정말 자세히 배울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플랩북과학전집이라서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

 

독일

독일은 유럽 한가운데에 있는 나라인데요.

인구수를 비롯해서 축제와 특산물까지 재미있게 알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생생한 그림을 통해서 독일의 지역 문화 행사와 관광지를 알아 볼 수 있었는데요.

플랩을 들쳐 보면서 더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스위스와 오스트리아

스위스와 오스트리아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면서 그 사이에 있는 리히텐슈타인도 소개하고 있는데요.

그 나라의 특징과 유명 명소들을 생생하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서아시아와 북아시아

세계에서 가장 큰 대륙은 어디일까요?

바로 아시아대륙이예요.

그럼 아시아대륙에는 몇개의 나라들이 모여 있을까요?!

정말 재미있는 세계여러나라를 만날 수 있는 라벤스부르거과학책입니다! ^^

 

 

북아메리카와 중앙아메리카

북아메리카와 중앙아메리카에는 어떤 나라들이 있을까요?

그 나라들의 문화와 특징을 자세히 배울 수 있는 라벤스부르거과학책이예요!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경 느껴지시나요?!

저도 기회가 되면 실제로 가 보고 싶은 곳이기도 한데요.

왜왜왜 어린이과학책으로 그 욕구가 더욱 더 생기는 거 같아요. 

ㅎㅎㅎㅎ 

 

 

 

남극과 북극

지구에서 가장 추운 대륙인데요~!

아이들이 호기심이 많은 남극과 북극에는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플랩북과학전집이여서 실제로 여행하듯 생생하게 세계여행을 할 수 있는 라벤스부르거과학책인데요.

아이들이 먼저 좋아하고 재미있어해서~!!  깊이있는 지식들을 쉽게 습득할 수 있어요!

^^

 


마지막페이지에서는 주사위게임을 할 수 있는 그림판을 만날 수 있어요!

^^

주사위를 던져서 이동하고 퀴즈를 풀어서 맞추면 한 번 더 이동을 할 수 있는데요.

정말 부르마블처럼 세계여행을 하듯 재미있는데요.

왜왜왜 어린이과학책의 내용을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었어요!

 

 

 

독일부터 남극 북극까지 생생하고 재미있게 세계여행을 할 수 있었던  『 나의 첫 번째 세계 지도   인데요.

세계 여러 나라를 아이들 눈높이 맞춰서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누리과정과 초등교과과정에도 아래와 같이 연계되어있어서 예비초등필도서로 좋아요!

누리과정 :
사회관계 > 사회에 관심 갖기 > 세계와 여러 문화에 관심 가지기

교과과정:
2학년 2학기 통합교과(우리나라2) 1. 우리나라와 이웃 나라
3학년 2학기 사회 3. 다양한 삶의 모습들
4학년 도덕 8. 다양한 문화, 조화로운 세상
6학년 2학기 사회2. 이웃나라의 환경과 생활 모습
6학년 3학기 사회3. 세계 여러 지역의 자연과 문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