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장난감 가게 행복한 우리 동네 1
사이먼 애버트 글.그림 / 노란우산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화니군이 너무 재미있게 읽었던 팝업북이예요~!

 


 

 행복한 우리 동네의  알록달록 장난감 가게 를 소개 해 보께요!

 


 

화니군이 같이 읽자고 들고 온 행복동의 알록달록 장난감 가게를 읽어 보았는데요!

 


 

화니군은 책을 참 좋아하는 아이인데요~

 


 

 이렇게 재미있는 팝업북은 그냥 지나갈 수가 없는 거 같아요~!

 


 

저번에 한번 해 봤다고 책을 펼치자 마자 역할놀이 할 수 있는 종이인형이 있는 페이지를 쫙 펼치네요~ㅎㅎ

 

 

종이인형이 잘 설 수 있도록 조립도 잘 하네요~! ^^

 

테드 아저씨의 알록달록 장난감 가게예요!


책을 읽어주자 테드 아저씨 인형으로 바로 역할놀이가 시작되었답니다~! ^^

 

화니군이 좋아하는 장난감 가게여서 인지 하나하나 장난감을 가르키며 소리내어 읽어봤어요!


고래 오리 토끼 펭귄 코끼리 사자 악어 호랑이 원숭이 등 다양한 단어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그림책인 거 같아요! ^^

 

 

 

 

 

화니군의 신나는 역활놀이가 시작되었어요~~!!


인형과 소품이 종이인형으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책의 내용 플러스 아이의 생각이 합쳐져서 하나의 스토리가 만들어지네요~ ^^

화니군의 장난감가게 살짝 보여 드리께요~!


벌써 많은 손님들이 왔네요~^^


어떤 선물을 고를까? 궁금해지는 장난감가게네요~! ^^


 

화니군이 집중해서 재미있게 갖고 놀았답니당~! ^^


행복동만 있으면 조금의 엄마의 자유시간도 생길 수 있는 거 같아요~!



행복한 우리 동네 시리즈로 더 재미있게 역할놀이를 할 수 있겠죠? ^^




솔직히 팝업북은 쉽게 망가지는 편인데요..


직접 사용해 보니, 행복동은 자주 갖고 놀아도 전혀 망가지지 않고 튼튼해서 너무 좋은 팝업북인 거 같아요.



 놀이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장난감 가게 물건들을 익히게 되어 한글공부도 쉽게 놀이식으로 할 수 있고여~


책에 포함된 인형이 있어서 편하고 쉽게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답니다. ^^



아이의 역할놀이를 통해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공감 능력 및 표현력과 상상력도 자랄 수 있어서 좋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