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소 6 웃소 6
박강호 그림, 한바리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웃소 6

 

큰 아이 작은 아이 모두 좋아하는 유튜브 책으로 미래엔 아이세움 << 웃소 6 >> 신간도서를 만나게 되었어요~!

 

이 책을 도서관에서 빌릴려면 정말 오래 기다려야 했던~!!

 

그래서 도서관에서 이 책을 발견하고 좋아하던 아이들의 모습이 생각이 나기도 했어요. ^^ ㅎ

 

이 책에서는 우리 아이들의 생활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용돈과 슬리퍼 꾸미기,  치과, 체력 평가,  명절에 관한 이야기들을 통해 더 재미있게 만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웃소6, #웃소, #코믹북, #일상만화, #코믹만화, #인기만화책, #유튜버책, #유튜브만화, #어린이만화, #어린이도서, #어린이추천도서, #어린이만화책, #초등만화추천, #초등도서, #어린이추천도서, #미래엔아이세움, #아이세움,

 


 

용돈 모을 때  꼭 있는 유형은 무엇일까요?!

 

재미있는 스토리를 귀여운 그림과 함께 만나는 어린이 만화책으로 

 

나의 소비 유형도 알아 볼 수 있고

 

이어서 하찮은 대회에서는 슬리퍼 꾸미기 대회를 통해 

 

아이들 잘 신고 다니는...! (저희집 아이들도 이용하는) 슬리퍼를 통해 

 

재미를 느끼며 창의력도 키울 수 있는 활동을 소개해서 아이들이 따라 하기에도 좋을 거 같았어요. ^^ 
 

 


 

삼자 검증에서는 물병 입구를 막는 휴지를 통해 재미있게 과학상식도 배울 수 있었고요~!

유튜브를 보듯 재미있게 구성된 것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이들이 재미있게 집중해서 보는 거 같았어요~!

 

웃소 놀이터에서 재미있는 활동과 

 

쿡소를 통해 요리도 소개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해 보고 싶다고 하기까지 했답니다. ^^

 


 

 

피하기 어드벤처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강시도 만나면서 

 

재미있게 경우의 수도 배우며 선택장애를 극복하며 상황판단력도 빠르게 배울 거 같았어요~! ㅎ

 

 

어린이 만화책 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