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헤어스타일 어때?
키타무라 사토시 지음, 전정옥 옮김 / 바둑이하우스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헤어스타일 어때?


큰 하드북의 내 헤어스타일 어때?」  은 키타무라 사토시의 글과 그림으로 이루어진 그림책이예요.


사자의 얼굴에 구멍이 나 있어서 왠지 얼굴을 대어 보고 싶은 그런 그림책인데요.


재미있는 이야기와 그림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며 팡팡 웃음꽃이 피게 만들어요~! ^^

 

 

 

#바둑이하우스, #내헤어스타일어때, #키타무라사토시, #사자그림책, #유아그림책, #어린이그림책, #사자머리만들기, #그림책추천, #그림책, #책세상맘수다,

 

 

 

어쩌지... 머리를 어떻게 좀 해야 할텐데....



여기 파자마를 입고 있는 사자는 라이오넬인데요.


라이오넬은 파티에 초대받아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할 지가 고민이예요. 

 

 

 

그래서 라이오넬은 미용실에 가기로 했어요~!


 ^^

 

 

 

 

미용실의 미용사는 목이 긴 기린이예요.


라이오넬 사자가 파티에 가야 한다고 하니 기린 미용사는 자신이 파티 전문 미용사라고 해요.

 

기린 미용사는 라이오넬 사자에게 어떤 머리를 해 줄까요?!


내 헤어스타일 어때?」  한 페이지를 살짝 넘겨 보면 이렇게 구멍이 있어서 아이들이 얼굴을 대어보며 사자 놀이를 할 수 있어요~! ^^

 

 

 

기린 미용사는 보송보송한 민들레 머리와 새둥지처럼 들쭉날쭉 풍성한 머리가 어떠나고 물어보아요~! ㅎㅎ


라이오넬 강아지가 다리 하나를 들고 오줌을 쌀려는 포즈도 너무 재미있네요~! ^^

 

 

이어서 기린 미용사는 다른 머리스타일에 대해서도 물어보는데요.


라이오넬은 어떤 머리 스타일을 마음에 들어할까요?!


아이들이 사자가면을 통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데요.


팡팡 터지는 웃음과 재미는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그림책 인 거 같아요~!


 

아이들과 내 헤어스타일 어때?」 을 읽고 멋진 사자 머리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

 

아이가 원하는 대로 만들고 싶은 대로 사자 머리를 그려보아요.

사자 귀도 그리고~~ 모자도 씌어주고~~ 멋진 사자의 갈기는 색종이를 오려 붙여주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넘 귀여운 사자 머리 만들기가 완성되었네요~!


저희 집 귀요미 들 머리가 쏘옥~~ ㅎㅎ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기에 좋은 그림책으로 재미있게 사자놀이도 하며 사자 머리 만들기도 해 보세요~!



그림책 추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