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있으면 안 돼! 안 돼! - 인지발달 숨은 그림 찾기 우리 아이 첫 두뇌개발 놀이북 1
김여진 지음 / 노란우산 / 2018년 4월
평점 :
품절


2세부터는 언어발달과 함께 기초적인 논리적 사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놀이북을 통해 두뇌개발을 하면 좋다고 해요.

그리고 3-5세 때는 전두엽이 크게 발달하는 시기로 오감을 통한 외부 자극은 인지발달에 정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유아의 두뇌개발에 좋은 놀이책으로 『 여기 있으면 안돼! 안돼! 』 를 소개하께요~!

 

 

 

 

여기 있으면 안돼! 안돼!


여기 있으면 안돼! 안돼! 』 는 유아들의 인지발달을

숨은 그림 찾기로 사고력과 창의력 그리고 집중력을 키워주는 재미있는 놀이북이예요.

제 큰아이가 말빵세 영어 놀이책으로 오랫동안 영어 스터디를 했는데요.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들도 찾기 어려울 거 같아요~! ^^

 

#노란우산, #여기있으면안돼안돼, #인지발달, #유아그림책, #놀이책, #유아놀이책, #사고력, #숨은그림찾기, #창의력, #집중력, #심공카페,

 

 

승효승하맘님이 두 아이를 키우면서 심공카페에서 엄마표로 열심히 활동중이신 분이신데요.

이렇게 좋은 책을 만드는 일을 함께 하셨다니 정말 멋지신 거 같아요~! ^^

 

 

여기 있으면 안돼! 안돼! 』 는 24개의 숨은 그림찾기를 3개의 스토리로 만나 볼 수 있어요!

그 첫 번째가 '위험에 빠진 동물 구출 작전' 이예요.

수지와 준은 동물의 세계로 여행을 갔어요.

여행을 하다 보니 자신이 살 수 없는 곳에 와 있는 동물들이 있었는데요.

그대로 두었다간 그 동물들이 위험해지겠지요?! ㅠㅠ

그럼 동물들을 구하러 같이 출발 해 볼까요~! ^^

 

 

 

농장에는 사람과 친한 동물들이 살아요. 우리는 그런 동물을 '가축' 이라고 불러요.

수지와 준이 처음으로 여행을 간 곳은 농장인데요.

수지가 병아리가 잡아먹히겠다고 고민하자 준이 맹수들을 쫒아내자고 하네요.

가축이 아닌 동물들 때문에 가축들이 위험해졌는데요.

빨리 가축이 아닌 동물들을 찾아내야될 거 같아요!

 

 

 

넓은 강과 연못에는 물을 좋아하는 동물들이 살아요.

그런데 이곳에 농장 동물들이 보이는 거 같은데요.

준이 농장동물들을 모두 찾아서 농장으로 데리고 가자고 하네요.

이렇게 스토리텔링식 숨은그림찾기를 할 수 있게 구성 된 『 여기 있으면 안돼! 안돼! 』 인데요.

아이들에게 인지능력을 키워주며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우는데 정말 도움 될 거 같아요. ^^

 

 

 

 

8개의 숨은 그림 찾기가 끝나면 해답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통해서 답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아이와 숨은그림찾기를 하기 전에 미리 보시면 도움 될 거 같아요~! ^^

 

 

 


두 번째 이야기는 '수지네 집 청소 대소동' 으로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볼 수 있는 물건들로 인지능력을 쑥쑥 키우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어요! ^^ 

 

 

 


세 번째 이야기는 '많고 많은 탈것들, 우리는 안전 지킴이' 예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탈것들을 통해서 안전에 대해서 배우면서 관찰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는 숨은그림찾기를 만날 수 있어요! ^^

 

 

 

저희집 둘째는 귀여운 표지 캐릭터에 사로잡혀 스스로 책을 넘겨보면서 숨은 그림 찾기를 했어요~!

아빠가 하나하나 자상하게 읽어주며 아이가 숨은그림찾기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었는데요.

아직 말은 다 못하지만 동물 울음소리도 내면서 하나 하나 찾아가는 모습이 참 대견한 거 같아요! ^^

 

모두 모두 제자리! 모두 모두 제자리!

요즘 둘째가 어린이집 다니면서 배우는 것 중 하나인데요.

제자리가 아닌 곳에 있는 것들을 찾는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로 인지발달을 할 수 있는 숨은 그림 찾기 해 보세요~!

재미있게 아이의 두뇌개발을 할 수 있는 신나는 놀이북이예요!

숨은그림찾기 추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