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명화 엽서북 (양장) - 손 안에 펼쳐지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를 번호에 맞게 붙이면 멋진 명화가 완성되는 싸이프레스스티커 아트북 을 만나게 되었어요.


아이가 스터커 활동으로 컬러링을 하는 걸 보고 저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유아보다는 성인용으로 출시된 스티커 아트북이예요. ^^ 

 

STICKER ART BOOK PAINTING


스티커 아트북 - 명화 엽서북



클림트 키스의 명화가 표지인 스티커 아트북 」인데요.


스티커로 이렇게 멋진 명화가 완성된다니 성취감이 쑥쑥 커지면서 스트레스가 해소 될 거 같네요~!

 

 

 

#싸이프레스, #스티커아트북, #명화스티커북, #스티커컬러링북, #성인스티커북, #스티커엽서, 스티커엽서북, #명화엽서북, #StickerArtBook, #책세상맘수다,

 

 

 

 

 

스티커 아트북 」은 여러 면으로 나뉜 이미지에 색색깔깔의 스티커를 붙여 하나의 작품을 완성해 가는 작품집이예요.

어떤 도구나 기술 없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스티커북으로 아름다운 세계 명화 10개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데요.

집중력과 성취감은 물론이고 스트레스도 팍팍 해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스티커북 인 거 같아요~!

 

 

 

 


How to use Sticker Art book


1. 완성하고 싶은 작품을 고릅니다.


2. 스티커를 떼어내어 해당 번호에 붙입니다.


3. 완성된 작품은 엽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쉽죠?! ^^


어떤 도구나 기술 없이 남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스티커 북인데요.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으로 집중력을 기르고 스트레스를 이길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거 같아요! ^^

 

 

 

저는 제일 먼저 << 그랑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 >> 명화로 스티커 아트 활동을 했어요.


관련 스티커는 총 세장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앞 수의 스티커는 정말 작은 사이즈지요~!!


만큼 고도의 집중력과 정교함도 조금은 필요해요. ^^

 


제가 조금씩 완성하며 사진을 담아 보았는데요.


이렇게 조금씩 명화의 모습이 나타나자 성취감과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정말 멋진  << 그랑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 >> 가 완성되었지요~!!


입체감 있는 스티커로 더 신비롭고 아름다운 명화인 거 같아요!

 

 

 

 

 

 

​뒷면은 이렇게 명화에 대한 소개가 있는 엽서로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더 의미깊은 엽서로 사용 할 수 있을 꺼 같아요~!

 

 

 

 

 

다음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명화는 <<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 예요.

 

 

스티커 아트북은 폴리곤 아트 작품에 스티커를 붙여 완성하는 액티비티북인데요.


폴리곤 아트는 이미지를 도형으로 나누어 입체감 있게 표현하는 미술 기법이예요.

 

 

제 아이가 스티커 아트북을 해 보고 싶다고 해서 작은 피스만 제가 완성하고 큰 피스는 남겨 두었어요! ^^

 

 

 

집중해서 스티커 아트북을 하는 모습인데요.


아이도 이 스티커를 완성하면 멋진 그림이 완성되는 거냐고 물어보았는데요.


어떤 그림이 나올지 기대하였어요! ^^

 

 

 

 


쨘~!!


엄마와 아들의 콜라보레이션이 이렇게 완성되었어요! ^^


정말 멋진 <<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  인 거 같은데요~!


이렇게 멋진 명화를 스티커 아트북으로 직접 완성하니 더 뜻깊은 거 같아요!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신개념 컬러링북으로 「 스티커 아트북 」 만나보세요~!


 

 

 

집중력을 키우며 명화와 함께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추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