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응용·심화 초등 수학 6-1 (2024년용) - 상위권 도약을 위한 응용심화서 초등 수학리더 (202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9월
평점 :
품절


초등수학문제집 수학리더 응용심화 6-1

수학리더 기본응용6-1을 공부하고

이번에는 수학리더 응용심화 6-1 공부를 시작했어요

교과서 핵심노트

1단계 기본 유형 연습

2단계 실력 유형 연습

3단계 심화 유형 연습

test 단원 실력 평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교과서 핵심 노트

1단원 분수의 나눗셈에서 공부하는

단원별 교과서 핵심 개념을 한눈에 익힐 수 있어요

학습노트를 보니 수학 개념 정리하기 좋은 것 같아요

응용심화인만큼 한번 읽고 정리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1단계 기본 유형 연습

교과서, 익힘책 수준의 문제를 통해 배운 개념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어요

각 유형별로 설명을 해주고 문제를 풀게 되어 있어요

같은 유형을 묶어서 구성해서 좋아요

1단계 기본+유형 연습

하나의 유형을 반복해서 연습해 보며 실력을 키울 수 있어요

2단계 실력 유형 연습

학교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다양한 실력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요

오른쪽의 S솔루션을 통해서 약간의 팁을 얻을 수 있어요

3단계 심화 유형 연습

각종 경시대회에 출제 되는 응용 심화 문제를 최적의 해결 과정을 통해 해결해요

응용 심화 문제를 반복해서 풀어 보며 상위권에 도전할 수 있어요

TEST 단원 실력 평가

각종 경시대회에 출제되었던 기출 유형을 풀어보면서

단원을 마무리 했어요


수학리더 응용심화 6-1을 풀어보면서 1단원을 공부했어요

개념정리를 하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1단원 분수의 나눗셈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수학리더 응용 심화는

실력응용문제를 풀면서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