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사회 4-1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 초코사회로 4학년사회를 예습하고 있어요

초등 3학년부터 배우는 사회

초등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사회 한눈에 보기 표를 통해서

각 학년에서 어떤 부분을 배우는지 알 수 있어요

3학년 사회에서 우리가 살아가는 곳과 모습을 배우고

4학년사회에서는 우리 지역의 과거와 현재를 공부해요

미래엔 초코사회, 4학년사회에서는

문제로 개념 탄탄

용어만 쏙쏙

시험도 척척

교과서도 완벽

단계적으로 공부를 해요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해서

개념 터치 마인드맵, 개념 터치 추가 문제, 학습 습관 기르기를 이용할 수 있어요

1단원 지역의 위치와 특성

교과서 쏙쏙

이미지로 단원에서 무엇을 배우는지 알 수 있어요


4학년사회에서 배우는 개념을 공부해요

개념별로 정확히 뜻과 특징을 공부해요

공통점과 차이점을 비교해서 공부를 할 수 있어요

이렇게 개념을 정리하니 아이가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별별 이야기에서는 나침반을 이용한 방위 알기를 공부했어요

나침반 사용법부터 나침반에 대해서 알 수 있었어요


용어만 쏙쏙

그림으로 보는 용어는 아이가 재미있어했어요

이미지로 지도에 대해서 공부할 수 있고

4학년사회를 퀴즈를 통해서 다시 한번 지도에 대해서 알 수 있었어요


교과서 쏙쏙

뚝딱뚝딱 정리하기를 공부했어요

4학년사회에서 배우는 내용을 다시 한번 정리할 수 있어요

시험도 척척

문제로 실력 쑥쑥을 통해서

4학년사회문제를 풀면서 앞에서 배운 내용을 정리해 보았어요


단원 평가 문제도 풀어 보았어요

단원 평가 문제는 1회, 2회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단원 평가 문제를 풀면서 단원 마무리를 할 수 있어요

어렵다고 하는 초등 4학년사회!

우리 아이는 미래엔 초코사회로 겨울방학동안 예습중이에요

겨울방학에 예습을 하면

학기중에 4학년사회수업시간에 아이가 어려워하지 않고

잘 따라갈 수 있을 것 같아요

#4학년사회 #초등문제집 #초등단원평가

#초등사회문제집 #초등사회 #4학년1학기사회

#초코사회 #미래엔초코

#미래엔 #미래엔U맘 #엄마표학습 #초코 #자기주도학습

#초등교과학습 #초등학교교과서 #초등코어초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