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연산 6A - 쉽고 빠른 드릴 연산서 초등 수학리더 연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리더 연산6A를 공부하고 있어요

쉽고 빠른 드릴 연산서 수학리더 연산6A

천재교육 연산문제집이에요

초등연산문제집 수학리더 연산 6A에서는

분수의 나눗셈

소수의 나눗셈

비와 비율을 공부해요

기초 계산 연습

플러스 계산 연습

평가문제를 통한 SPEED 연산력 TEST

문장제 문제 도전하기

창의융합코딩 도전하기

이렇게 단계별로 연산 공부를 할 수 있어요

분수의 나눗셈에서 배울 내용이에요

분수의 나눗셈은 실수가 많은 부분이에요

그래서 반복학습을 통해서 실수를 줄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몫이 1보다 작은 (자연수)/(자연수)를 공부했어요

먼저, 이미지를 통해서 분수에 대해서 공부하고

기초 계산 연습을 통해서 계산을 해 보았어요

몫이 1보다 큰 (자연수)/(자연수)를 공부했어요

기초 계산 연습 문제를 풀면서

반복 훈련을 해 보았어요

플러스 계산 연습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다양한 형태의 계산 문제를 반복하여

완벽하게 익힐 수 있어요

평가 SPEED 연산력 TEST

앞에서 배운 분수의 나눗셈 내용을 테스트를 풀어보면서

마무리 할 수 있어요


문장제 문제 도전하기

단순 연산 문제 뿐만 아니라 문장제 문제도 풀어보면서

문장제 문제도 연습해 볼 수 있어요


창의융합코딩 도전하기

창의융합코딩 문제를 풀어보면서

다양하게 생각해 보면서 재미있게 수학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요

수학리더 연산 6A를 풀면서

쉽고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반복학습을 통해서 연산 실수를 줄이는 학습을 할 수 있었어요

6학년 1학기에도 수학리더 연산으로 공부하면서

수학의 연산 기초 학습을 탄탄하게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학리더 연산 6A는 아래에서 만날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