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닥터 유형 초등 수학 5-2 (2024년용) - 리더가 되기 위한 공부비법 초등 수학리더 (2024년)
최용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재교육의 수학리더 닥터 유형 5-2

한 권으로 유형 올킬!

라이트 유형서에요


#수학유형서

#리더공부비법

#한권으로유형올킬

#학원에서검증된문제집


1. 단원 도입

단원에서 중요한 핵심 개념이라 자주 틀리는 유형에 대해

재미있는 스토리로 진단해 주고 처방해줘요

2. 기본 학습

개념에 따른 교과서 유형 수록

연산, 인해 기초 문제를 반복 연습해요

개념별 유형 중 핵심 유형을 진단하는 테스트를 해요

3. 문제 해결력 강화 학습

꼬리를 무는 유형

분석하고 해결하는 유형

사고력을 플러스 시켜주는 유형

4. 특별 학습

앞 단원 내용을 잊지 전에 다시 한번 풀어보고

창의 융합 코딩 관련 문항이나 이야기를 접해 볼 수 있늩 특별 코너가 있어요

1단원 수의 범위와 어림하기

step 1. 개념별 유형

각 개념별로 나눠서 개념을 학습하고

유형 문제를 풀어요

앞에서 배운 개념에 대해서

기초력 집중 연습을 해요

그리고 유형 진단 test를 풀어보았어요

개념에 따른 기초력 집중 연습을 통해서

개념을 확인하고 명확히 구분할 수 있었어요


step 2. 꼬리를 무는 유형

이상(이하)인 수

어림한 방법 찾기

수의 범위에 포함되는 자연수 구하기

ㅁ안에 들어갈 수 있는 수 구하기

기본-변형-문장제-실생활 유형으로

꼬리를 무는 유형을 공부했어요

step 3. 수학 독해력 유형

what - how - solve 단계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유형을 풀었어요

주어진 순서대로 문제를 해결하니

아이가 잘 이해하고 풀었어요


step 4. 사고력 플러스 유형

하나의 유형을 반복해서 연습한 후

변형된 어려운 유형을 함께 익히는

사고력을 플러스 시켜주는 유형을 공부했어요


유형 test를 통해서 1단원의 유형 학습을 완료했어요

단게적으로

개념별 유형

꼬리를 무는 유형

수학독해력 유형

사고력 플러스 유형을 공부했어요

이것이 리더가 되기 위한 공부 비법이에요

우리 아이의 초등5학년 2학기 수학의 수학 공부 비법!!!

바로 수학리더 닥터 유형 5-2로 열심히 공부하기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