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초등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기본(4·5·6급) - 2023‧2024 시험 대비
메가스터디 한국사연구회.한유진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학년 2학기가 되면 사회교과에서 한국사를 공부해요

한국사 분량이 만만하지 않아요

어마어마하지요

그래서 우리 아이와 한국사책도 읽고

인물책도 읽었었지요

여름방학이 지나면 한국사를 학교에서 본격적으로 배우니

그전에 초등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기본책으로

한국사를 공부하고 정리도 해 보았어요


메가스터디 초등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이에요

아이와 함께 저도 공부해 볼 계획이에요

메가스터디 초등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이에요

아이와 함께 저도 공부해 볼 계획이에요

메가스터디 초등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이에요

아이와 함께 저도 공부해 볼 계획이에요




선사 시대 즉, 구석기와 신석기부터 공부를 했어요

이 단원에서는 도구와 생활 모습을 잘 이해하면 될것 같아요


기출 문제를 중심으로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고조선의 건국과 고조선 이후에 등장한 나라에 대해서

아이와 공부했어요

저는 우선, 아이와 함께 하나하나 읽고 설명하는 방식으로 공부했어요

아이가 방과후에서 한국사를 공부하고 있어요

심지어, 메가스터디북스 책으로, 바로 이 책으로 공부하고 있어서

저랑 정리할 때 훨씬 좋았어요


한 바퀴 다 돌린 후에는

중요낱말과 사건 중심으로 정리를 다시 한번 해 볼 계획이에요

우선, 열심히 읽고 문제를 풀면서

흐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한 바퀴 다 돌린 후에는

중요낱말과 사건 중심으로 정리를 다시 한번 해 볼 계획이에요

우선, 열심히 읽고 문제를 풀면서

흐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