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런 속담 - 퍼즐 학습으로 재미있게 초등 어휘력을 키우자! 퍼즐런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에서 나온 퍼즐런 속담을 만났어요

이 책 많이 궁금했어요

이 책은

즐겁게!

퍼즐에 도전하며 신나게 배워요

정확하게!

어휘의 뜻과 쓰임을 함께 익혀요

유창하게!

일상생활에서 바로바로 활용해요

5주완성 속담일정표에요

퍼즐런으로 즐겁고 신나게 런!

다함께 달려요

1일차에는 자연과 관련된 속담을 배워요

산 넘어 산이다

땅 짚고 헤엄치기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


간단한 퍼즐로 속담 뜻을 알아보았어요

다양한 퍼즐로 속담의 활용 익히기를 공부했어요


가로세로 퍼즐로 마무리를 해 보았어요

가로세로 퍼즐 문제가 생각보다 많아서

아이가 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어요

앞에서 배우지 않은 낱말도 나오는데

이건 엄마가 살짝 힌트를 주었어요

이렇게 미니북으로 다시 한번 100개의 속담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랑 100개의 속담을 모두 공부하고

미니북으로 확인하고 기억하면 좋을 것 같용

5주완성코스~~

퍼즐런 속담으로 공부하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래엔 #퍼즐런 #속담퍼즐런 #초등속담 #초등어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