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세계사 1 : 이탈리아 - 인물로 보는 세계 역사 LIVE 세계사 1
이한율 지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라이브 세계사 이탈리아~~

인물로 보는 세계 역사 라이브 세계사 이탈리아~

이탈리아의 인물과 함께 이탈리아의 역사를 읽어요

라이브세계사는

여행지도, 만화와 정보 박스

세계사 들여다보기

세계사 넓게 보기

세계사 깊게 보기

놀이 퀴즈

문제 퀴즈

연표

등으로 재미있게 이탈리아의 역사를 읽을 수 있어요

이탈리아에 대해서 우선 알아보았어요

수도, 언어, 지리, 기후, 화폐

지금의 이탈리아에 대해서 공부했어요

아이들이 읽는 역사만화책인만큼

등장인물도 재미있어요 ㅎㅎ

저는 그래서 역사를 만화로 시작하는 것도 좋아요

의복과 생활상을 그대로 볼 수 있어서 만화도 좋아요

아이가 재미있게 잘 읽을수 있도록

흐름도 재미있어요

그리고 캐릭터들도 너무 너무 재미있었어요


그라쿠스 형제에 대해서 재미있게 읽으면서 알 수 있었어요

이탈리아의 인물로 보는 세계역사!!!

재미있게 읽으면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어린이세계역사책~~

라이브세계사 이탈리아였습니다

#라이브세계사 #세계역사 #이탈리아 #천재교육 #라이브세계사이탈리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