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실력 초등 수학 2-2 (2023년용) - 실력을 키우는 문제 중심 유형서 큐브수학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지난 여름방학동안 큐브수학개념을 공부했어요

완북했지요~~

2학기 시작과 함께 큐브수학 실력 공부를 시작했어요




네 자리 수

곱셈구구

길이 재기

시각과 시간

표와 그래프

규칙 찾기

이렇게 6단원을 공부해요

1단원 네 자리 수

전 매일 4쪽씩 공부하도록 했어요

무조건!!!이요

step 1. 개념 완성하기

개념을 정리하고 개념 확인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다시 한번 공부했어요

step 2. 실력 다지기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 수 있었어요

유형 - 확인 - 강화의 3단계로 학습했어요


step 3. 서술형 해결하기

연습문제를 풀고 단계 - 실전의 순서로

차례대로 서술형 문제를 풀었어요


단원 마무리

단원 마무리 문제를 풀면서

1단원 공부를 완료했어요

큐브수학 실력을 학기 중에 풀면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공부할 수 있었어요

큐브수학 개념 - 큐브수학 실력의 순서로 풀면서

초등수학을 엄마표수학으로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초등수학 #수학문제집 #초등수학문제집 #동아출판

#큐브수학 #무료강의 #엄마표수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