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2-2 (2023년용)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2년 5월
평점 :
품절


초등국어는 동아출판의 백점국어 2-2로 공부해요

초등교과서 보셨나요?

특히 국어교과서요

전 첫째가 1학년 때 국어교과서를 보고

무조건 초등국어문제집도 공부해야하는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집에서 만나는 나만의 백점쌤!

백점국어는 무료스마트러닝으로 국어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개념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교과서에 실린 작품 소개

전 이런 리스트 너무 좋아요^^

도입학습 - 진도학습 - 특화코너 - 마무리학습

이렇게 단계적으로 초등국어를 공부할 수 있어요


각 단원별 학습 목표를 확인하면

아이와 어떤 것을 중점적으로 공부할 지 알 수 있어요


1단원 장면을 떠올리며

1단원은 시나 이야기를 읽고 장면을 떠올리며 생각이나 느낌을 말할 수 있어요


교과서 개념정리

학습목표를 확인하고

핵심용어에 대해서 공부해요


교과서 내용 학습

준비 - 기본 - 실천 학습의 순서로 공부하며

국어 교과서를 모두 공부해요

준비에서는 기억에 남는 시나 이야기를 소개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부했어요

한눈에 쏙! 내용정리

앞에서 배운 내용을 정리했어요

서술형 수행평가

글의 주인공의 마음을 짐작하여 써보았어요


1단원 장면을 떠올리며..

단원평가를 풀어보았어요

앞에서는 어려워했는데

단원평가는 잘 풀었어요

이렇게 국어교과서, 국어활동교과서까지

모두 공부할 수 있는 백점국어에요

초등국어문제집으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