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작 초등 국어 비문학 독해 2단계 (1,2학년) - 바른 독해법으로 훈련하는 초등 비문학 독해 기본서 초등 빠작 국어
구주영 외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독해를 공부하고 있는 우리 둘째!!

초등독해는 체계적으로 해야 하는 것 같아요

각 지문마다 어떤 점을 중점으로 읽고 생각해야 하는지 알면

초등독해공부할 때 유익해요

우리 둘째가 공부하고 있는

빠작 초등국어 비문학 독해 2단계에요

우리 둘째는 지난 겨울방학에 빠작 비문학 독해 1단계를 완북하고

7월부터 빠작 비문학 독해 2단계를 시작했어요

빠작 초등 국어 독해는

빠작 비문학 독해와 빠작 문학 독해로 구성되어 있어요

비문학의 바른 독해 방법

비문학은 핵심 주제를 파악하고 글쓴이의 관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문학은 정보 전달의 목적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쌓아야 한다

이것을 알고 문제를 풀었어요

빠작 초등 국어 비문학 독해는

1. 차별화된 비문학 독해 지문 구성

2. 구조화된 지문 독해 문제 구성

3. 지문 구조 분석을 통한 바른 독해 훈련

4. 다양한 배경지식 습득

5. 지문별 5개 필수 어휘 학습

빠작 비문학독해 2단계에서는

언어, 실용/생활, 사회, 문화, 경제, 자연/과학, 기술, 예술, 인물, 안전/위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지문을 공부해요

언어 01. 육하원칙으로 글을 써요

지문독해

지문을 읽고 독해 문제를 풀었어요

이 부분은 다른 문제집에서도 풀 수 있어요


지문 분석 문제는 유난히 아이가 어려워했어요

지문요약과 글의 구조 파악은 지문을 온전히 이해한 후에야

풀 수 있기에 지문을 여러번 읽었어요


지문 오른쪽 상단의 QR코드를 이용하면

무료 스마트러닝으로 연결이 가능해요

글의 종류, 글의 특징, 글의 주제 등을 알 수 있어요

선생님이 우리집으로 찾아오는 무료 스마트러닝~~

지문분석강의를 해 주니 아이가 잘 이해해요

저는 먼저 문제를 풀고 지문분석강의를 들었어요

그후, 틀린 문제를 다시 풀어 볼 수 있도록 했어요


무료 스마트러닝으로 지문분석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빠작 비문학 독해!

비문학 독해의 바른 독해 방법을 알 수 있는 빠작 비문학 독해!

그래서 우리 아이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엄마표국어공부의 또 하나의 도우미랍니다^^

#초등국어독해 #독해문제집 #초등국어독해문제집 #초등독해문제집 #문해력

#초등문해력 #어휘력 #독해공부 #독해연습 #읽기연습 #초등비문학독해 #초등문학독해

#동아출판 #빠작 #빠작초등국어 #무료강의 #지문분석강의 #엄마표국어공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