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과학 4-2 (2022년) - 어떤 교과서를 쓰더라도 언제나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2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동안 아이와 해야 할 일이 많아요

물놀이도 해야 하고 수학, 영어도 해야 해요

그중에서 방학동안 꼭 해야 할 공부가

바로 과학공부인것 같아요

과학공부가 학기중에 딱딱 맞춰서 하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방학 때 한번 아이와 공부를 하면 좋아요

저는 아이와 함께 초등과학문제집 우등생 과학 4-2와 함께

과학을 재미있게 홈스쿨링을 하고 있어요



바로 아이 학교에서 초4과학교과서가 바로 천재교과서이기 때문이에요

아이가 교과서 받아오면서 사회랑 과학이 너무 예뻐요!!라고 했어요

아이의 눈에도 예쁜 교과서이니 아이가 더 재미있게 공부할 것 같아요


우등생 과학 4-2의 홈스쿨링 꼼꼼 스케줄표에요

24회동안 교과서 진도북과 온라인 학습북으로 공부하는 스케줄이에요

교과서 진도북과 온라인 학습북

교과서 진도북으로

  • - 쉽고 재미있게 개념을 익히고 다지기

  • - step 1, 2, 3단계로 단원 실력 쌓기

  • - 대단원 평가로 단원 마무리하기

  • 온라인 학습북으로

  • - 온라인 개념 강의

  • - 실력 평가

  • - 온라인 서술형 논술형 강의

  • - 단원평가 온라인 피드백

    아이와 1단원 식물의 생활부터 공부를 시작했어요

    개념알기

    쉽고 재미있게 개념을 익히고 다지기

    교과서도 살펴봤어요

    잎의 생김새에 따른 식물 분류

    교과서를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교과서보다 더 친절한 초등과학문제집~~~

    바로 우등생 과학인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만들어 보았어요

아이랑 공부하기 전에 제가 먼저 살펴보고

아이와 집 주위에서 찾았어요

우리가 실패한 것은 국화와 명아주

딱 2개에요

이렇게 직접 아이와 만들어서 관찰하고

우등생 과학으로 한번 더 개념을 다지기 할 수 있도록

홈스쿨링을 도와주는 것 같아요

아이와 표본을 만들어서 관찰하고 직접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단원 실력 쌓기

step 1 단원평가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아이가 잘 이해하고 역시 식물부분은 잘 알고 있었어요


강이나 연못에 사는 식물

부레옥잠에 대해서 공부했어요

부레옥잠을 구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요

과학홈스쿨링 맞춤 교재~~

우등생 과학이니까요

qr코드를 이용해서 부레옥잠의 생김새와 특징을 알아 보았어요


부레옥잠을 물에 넣어보고 잘라보기도 하면서

특징을 알아보았어요

대단원 평가

대단운 평가 문제를 풀면서

1단원 식물의 생활을 마무리했어요


교과서 진도북과 온라인 학습북을 공부하면서

초등4학년2학기과학을 홈스쿨링으로 공부했어요

자세한 개념 설명과 QR 실험동영상으로

홈스쿨링하기 좋은 초등과학문제집 우등생과학입니다

#홈스쿨링 #초등과학문제집 #우등생과학 #여름방학과학문제집

#초등4학년과학문제집 #초등4학년과학 #과학홈스쿨링 #엄마표과학

#천재교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