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4-2 (2024년용) - 상위권 실력 완성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4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4학년수학문제집 최고수준 수학으로

4학년 2학기 수학공부를 하고 있어요!!!

#천재교육 #최고수준수학

최고수준 수학은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요

최고수준인만큼 문제들이 당연 쉽지 않아요

그래서 아이가 개념을 확실히 알고 있지 않다면

개념을 다시 한번 공부하고 문제풀이 동영상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1 Start 개념

핵심 개념, 심화 학습에 필요한 개념을 정리하고 확인할 수 있어요

2 Jump 유형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뽑아 풀어 본 후 유사문제로 다질 수 있어요

3 Master 심화

심화 유형의 문제, 경시대회 기출문제, 창의융합문제를 풀어보며

실력을 키울 수 있어요

4 Top 최고수준

교내외 경시대회에 출제되는 높은 수준의 문제들을 선별하여 수록했어요

초등4학년수학문제집

1단원 분수의 덧셈과 뺄셈을 공부했어요

꼭!알아야 할 대표 유형 8개도 함께 공부했어요

STEP 1 Start 개념

진분수의 덧셈과 뺄셈

개념을 먼저 확인해 보았어요

그리고 5-1수학을 살짝 미리보기를 했지요

가분수를 대분수로 나타내기

대분수를 가분수로 나타내기

그림으로 재미있게 공부했어요

STEP 2. Jump 유형

8개의 유형을 공부했어요

아이가 어려워한다면 2단계를 모두 공부한 후,

다시 첫 단원부터 3단게를 공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유형을 풀어 보았어요

유사문제도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아이가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어요

창의융합 문제도 공부했어요

먼저, 문제를 잘 읽기부터 힘들지요

그리고 어떤 문제인지 답을 어찌 구해야하는지 알기 힘들어요

문제를 어찌 풀어야 할지

문제해결 KEY를 보고 풀 수 있어요

3 Master 심화

창의융합문제, 심화유형의문제, 경시대회 기출문제 등을 풀어 보았어요

문제는 어려웠고 아이가 몇 번 들고 왔어요

그래서 팁을 조금씩 주었더니

잘 풀었어요 ㅎㅎ


4 Top 최고수준

이 부분은 6단원까지 모두 푼 후

되돌아가서 1단원부터 다시 풀어 볼 계획이에요

지난번에 최고수준문제를 풀 때 아이가 어려워했어요

그래서 우선 3단계까지 모두 푼 후, 다시 돌아가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방학때 하나하나 공부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초등4학년수학문제집 최고수준 수학으로

4학년 2학기 수학공부를 하고 있어요!!!

#초등4학년수학문제집

#천재교육 #최고수준 #최고수준수학

#초등여름방학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