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 초등 수학 2-2 (2023년용) -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수학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2학년 2학기 수학을 공부하고 있는 우리집 둘째!

무료스마트러닝으로 수학개념을 공부하는 동아출판의 큐브수학개념으로 시작했어요

동아출판 참고서로 공부해야 하는 이유!

바로 스마트러닝으로 수학개념을 탄탄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큐브수학 개념 2학년 2학기!!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에요


큐브수학 개념 무료 스마트러닝~~

우리 아이가 큐브수학개념으로 공부하는 이유에요

개념을 설명해주니 여름방학에 예습문제집으로 좋아요

큐브수학 개념은 진도북과 매칭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진도북은

step 1 교과서 개념잡기

step 2 한 번 더 익히기

step 3 익힘책 문제로 다지기

서술형 기초잡기

단원 마무리로 차례대로 공부해요

큐브수학 개념의 특징은

1. 개념학습 강화

2. 익힘책 유형 강좌

3. 교과 역량 강화 에요

step 1 교과서 개념잡기

1000에 대해서 공부하고

몇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어떻게 읽고 쓰는지 공부했어요

개념에 관한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교과서 핵심 문제도 표시되어 있어요

이런 문제는 아이와 천천히 풀어 보았어요


무료스마트러닝을 이용하려면

큐브수학 개념 표지의 qr코드를 이용하면 바로 이동해요

여기서 원하는 강의를 클릭해서 들으면 됩니다

보시다시피.. 강의가 길지 않아서 좋고

개념설명을 콕 찍어서 해 주셔서 좋았어요

step 2 한 번 더 익히기

앞에서 배운 개념을 좀 더 문제를 풀어보면서

개념잡기를 해 보았어요

step 3 익힘책 문제로 다지기

이번 단원에서 꼭 풀어야 할 익힘책 문제로 기본을 다져보았어요

서술형 기초잡기

아이가 어려워하는 서술형 문제는

단계적으로 답을 도출해 낼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줘요

그리고 유사문제를 다시 한번 풀어 보았어요

단원 마무리 문제는 20문제 중에서 3개를 틀렸어요

확실히 틀린 문제는 다시 한번 틀리는 것 같아요

이런 경우 개념을 확실히 다시 한번 잡아줘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큐브수학 개념으로 공부하고 있어요

우리 아이는 "큐브수학 언제 와요? 언제 해요?" 하거든요

제가 주문했다고 하니 기다리고~~공부하기를 기다려요

아마도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서 쉽고 재미있게

수학개념을 공부할 수 있어서인것 같아요~~

우리와 함께 초등2학년 2학기 수학도 재미있게 공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등수학문제집 #초등수학 #초등수학개념 #수학개념 #무료스마트러닝

#동아출판 #큐브수학 #큐브개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