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과학 4-1 (2022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2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4학년이 되는 첫째!

학원가기 힘들어서 집에서 공부하고 있어요

갈수록 과학과 사회가 어렵다고 해서

이번에 홈스쿨링으로 과학을 공부하고 있어요

초등3,4학년과학은 이제 국정교과서에서 검정교과서로 바뀌잖아요

다들 어떤 교과서인지 확인하셨어요?

우리 학교는 천재교육이더라구요^^












제가 아이와 함께하고 있는 홈스쿨링 과학교재는

천재교육에서 나온 우등생과학이에요

우등생과학은 교과서진도북과 온라인학습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등3,4학년과학은 이제 국정교과서에서 검정교과서로 바뀌잖아요

7종의 교과서에서 단원마다 어떤 단원을 배우는지 확인이 가능해요

검정교과서마다 모두 배우는 내용이 같아요

그러니까 어떤 초등과학문제집으로 공부해도 똑같아요

우등생 과학 4-1의 홈스쿨링 꼼꼼 스케줄표에 따라서

아이와 공부해 볼 계획이에요

총 24회동안 공부하면 완북이 가능해요

교과서진도북!

2단원 지층과 화석을 공부했어요


개념알기

지층과 퇴적암등의 개념에 대해서 그림으로 공부하고

아이에게 설명하니 아이가 좋아했어요

교과서보다 친절한 우등생 과학이라서 좋아요

개념 다지기 문제도 풀었어요

단원 실력 쌓기 문제도 하나하나 풀어보았어요

확실히 3학년 과학보다는 좀 더 과학같아요


서술형 평가와 수행평가 문제도 풀어 보았어요

대단원 평가 문제도 꼼꼼하게 풀어 보았어요

과학인만큼 설명은 아빠가 아이에게 해 주었어요

지층과 화석을 공부하고 나니

밥을 먹으면서도 삼엽충 얘기가 나오고

좀 더 심오한 밥상이 되었어요 ㅎㅎ

우등생 과학 온라인 학습북이에요

온라인 개념 강의와 실력평가

서술형, 논술형 문제, 단원평가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온라인 개념 강의를 통해서 강의를 듣고

개념 확인하기 문제를 풀었어요


우등생과학은 동영상 개념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과학을 홈스쿨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념 강의에요

그래서 우리 아이처럼 홈스쿨링 하는 아이들에게는 딱인것 같아요

그리고 교과서보다 친절한 우등생과학은

그림이 많아서 어려운 과학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과학 어려워하는 아이들에게 좋아요

우등생과학으로 홈스쿨링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천재교육 #우등생과학 #초등과학문제집 #홈스쿨링 #홈스쿨링과학

#초등과학 #초등4학년과학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