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4학년 (8절) - 2022년 3월 시행 예정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초등 3학년을 마무리하고

초등 4학년을 준비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제대로 된 시험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2022년 3월 시행 예정인 기초학력시험을 대비해서

초등진단평가문제집을 준비했어요

해법에서 나온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이에요

초등4학년이 되는 우리 첫째니까~~

3학년 과정을 시험 볼 거에요


핵심 정리

연습 모의평가

실전 모의평가

정답과 풀이


핵심정리를 먼저 공부하고

연습 모의평가를 풀어보고

실전 모의평가를 풀어볼 계획이에요


과목별로 이렇게 핵심 정리가 되어 있어요

노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위주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국어, 사회, 수학, 과학, 영어 핵심정리가 있으니

하나하나 아이와 읽어 보았어요




각 평가마다 25문제씩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가 국어를 풀어 보았어요

사실, 아이가 제대로 된 시험을 본 적이 없어서 걱정했어요

아이도 긴장을 했답니다 ㅎㅎ

이렇게 잘 풀어내다니~~

채점하는 엄마도 두근두근

보는 아이도 두근두근

우리 아이는 사회를 많이 어려워해요

그래서 사회 문제를 풀때도 걱정했어요

그럼에도 100점이라니~~

완전 박수를 쳐 주었어요



수학도 풀어 보았어요

엄청 열심히 공부한 덕일까요?? ㅎㅎ

지금까지는 모두 100점이에요

홧팅~~ 홧팅입니다

나머지 연습 모의평가도 응원합니다

연습 모의평가는 3학년 1학기와 2학기 과정이 고르게 나와 있어요

아이가 틀린 부분이 있으면 이 표를 보고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어느 부분을 다시 공부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아이와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문제집으로

3학년을 정리하고 있어요

초등4학년 과정을 준비하고 있지만

3학년 과정을 다시 한번 정리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이들과 함께 풀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번 개념정리하고 문제를 풀어보니 정리가 되면서

'아.. 정말 마무리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