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4A - 초등 4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겨울방학이 되면서

초등3학년 수학 복습도 중요하고

초등4학년 수학 예습도 중요한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연산공부는 지속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것 같아요

매일매일 연산공부를 해야해요



우리 아이가 요즘 공부하고 있는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4A에요

초등4학년수준이에요


스마트 학습 모바일 러닝이 있어요

모바일 러닝에서는 무제한 연산 TEST 문제를 제공해요

요건 설명절에 사용해볼 계획이에요

간단하게 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빅터연산은 흥미와 정확성을 모두 잡을 수 있어요

만화로 흥미를 갖고

집중 연산을 통해서 정확성을 높일 수 있어요

개념&원리를 탄탄하게 공부하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쌓을 수 있어요

큰 수

각도

곱셈

나눗셈

규칙찾기

이렇게 초등4학년 수학에서 공부하는 연산을 공부해요

초등4학년수학에서 평면도형의 이동과 막대그래프를 빼고

나머지 부분은 빅터연산에서 공부할 수 있어요

1단원 큰수

도입만화로 재미있게 큰 수 공부를 시작했어요


다섯 자리 수를 알아보았어요


억, 조도 알아보았어요

숫자와 수는 다르다는 것을 초등 2학년때 배웠어요

여기서 큰 수에 대해서도

숫자와 수를 구분해서 공부했어요


수의 크기 비교를 해 보았어요

자릿수가 같을 때와 다를 때 비교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집중 연산을 통해서

해당하는 숫자가 나타내는 값을 써 보았어요


초등연산문제집으로 천재교육 빅터연산을 추천하는 이유는

집중연산, 반복연산 공부를 통해서 정확성을 높일 수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유형의 연산문제를 풀면서

재미있게 연산공부를 할 수 있어요

초등연산공부할 때 처음으로 예습할 때는 빅터연산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가 연산문제 풀 때 자꾸 실수를 한다면

빅터연산으로 반복연습을 통해서 연산실수를 줄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