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어 표현력 사전
유현정 지음 / 다락원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3학년이 올라가면서 영어교과가 추가된 초등3학년 첫째!!

그래서 아이와 함께 영어 기본기를 결정하는 초등 영어 표현력 사전을 읽어 보았어요

다락원에서 나온 책은 어렵지 않지만

기본기를 탄탄하게 할 수 있는 책들이 많아요

그래서 아이와 읽었어요

초등 영어 표현력 사전에서 나오는 표현들을 무료 MP3로 듣는 방법은

1.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기

2.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찍기

3. 콜롬북스 어플을 활용하기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어요

아이들이 잘 쓰는 best friend

~와 친해지다 be friends with

아이와 함께 친구들의 이름을 넣어가면서

재미있게 읽었어요^^


가족을 나타내는 표현

take after ~와 닮다

우리 아이는 아빠보다는 엄마와 닮고싶다며~~ ㅎㅎ

공부를 나타내는 표현

stydy 매일매일 공부를 한다며 ㅋㅋㅋ

이 단어랑을 친해지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take an exam 시험을 보다

요즘 등교하는 날은 수행평가를 보는데 보기 싫다고 해요


교과 과목을 영어로 알아보았어요

영어, 사회, 과학, 수학, 체육, 미술, 음악

이렇게 아이가 배우고 있는 과목 위주로 읽어 보았어요

이렇게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읽으며 이야기하는

초등영어 표현력 사전!!

아이 책상에 꽂아두고 아이가 시간날때마다 꺼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어떤 상황에 어떤 표현을 써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