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 1권 - 우리 역사의 시작 ~ 삼국 시대 용선생 15분 역사 독해
사회평론 역사연구소 외 지음, 뭉선생 외 그림, 정숭교 감수, 이우일 캐릭터 / 사회평론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5학년이 되면 본격적으로 한국사를 배우게 되잖아요

그래서 미리 한국사를 공부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본격적으로 한국사를 공부하기 전에

인물 중심으로 재미있게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와 6주동안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를 공부했어요

우리 아이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와 함께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를 함께 공부했어요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를 먼저 읽었어요


그리고 그에 해당되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를 공부했어요

이렇게 하면 한국사 + 독해력~~

둘 다 공부할 수 있어요

용선생 15분 교과서 한국사는 독해 지문이 2쪽이에요

인물 중심으로 한국사를 서술했어요

그래서 한국사를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것 같아요

어렵지 않고 친근하고 재미있게 한국사 공부를 시작할 수 있어요


그리고 관련된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한국사는 처음이라서 그런지 오답을 고르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럴때는 QR코드를 이용해서 다시 한번 듣고 문제를 풀었어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는 1권부터 4권까지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 아이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를 공부했으니

이제 2권, 3권, 4권 쭉쭉 공부할 계획이에요

그리고 그와 함께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와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Q를 읽어볼 예정이에요

한국사와 독해력을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

우리 역사의 시작부터 현대까지

우리 나라의 역사를 120명의 우리나라 인물과 함께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