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 1권 - 우리 역사의 시작 ~ 삼국 시대 용선생 15분 역사 독해
사회평론 역사연구소 외 지음, 뭉선생 외 그림, 정숭교 감수, 이우일 캐릭터 / 사회평론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3학년 첫째~

우리 아이의 첫 한국사는 용선생15분한국사독해와 함께 하고 있어요

그리고 용선생교과서한국사도 함께 읽고 있어요

매일 공부하기에 앞선 용선생15분한국사독해에 해당하는 부분을

용선생교과한국사에서 읽었어요

그리고 독해 문제를 풀었어요

9일차 꾀가 많은 신라 왕, 석탈해

석탈해는 아이가 처음 들어본다고 하더라구요

열심히 지문을 읽었어요


1문제를 틀렸어요

그래서 다시 한번 읽어보기로 했어요



인물 이야기 음원 제공 QR코드를 통해서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리고 틀린 문제는 다시 한번 풀어 보았어요

확인문제와 역사더하기도 모두 풀어 보았어요

용선생15분한국사독해로 시작하는 한국사~

독해 문제를 풀면서 한국사를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