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 1권 - 우리 역사의 시작 ~ 삼국 시대 용선생 15분 역사 독해
사회평론 역사연구소 외 지음, 뭉선생 외 그림, 정숭교 감수, 이우일 캐릭터 / 사회평론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용선생15분한국사독해로 신석기와 청동기~~

한국사 공부를 시작했어요



120명의 역사 인물 이야기로 한국사를 읽을 수 있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로 공부를 했어요



우선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를 먼저 읽었어요

엄마인 제가 먼저 이 부분은 한국사독해에 맞게 체크를 해 놓았어요

아직은 힘들것 같아서 미리 체크를 해 놓았어요



그럼 해당 부분을 읽고 아이가 문제를 풀었어요

미리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를 읽고 문제를 푸니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푸는 것 추천드립니다^^



지문을 읽으면서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를 읽고

그에 맞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를 큰 소리로 다시 한번 읽었어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는 글과 함께 그림이 있어요

역사는 그림과 함께 읽으면 이해하기 쉬운것 같아요


문제로 내용을 확인하고 배경지식을 확장했어요

중심 내용 찾기, 내용 이해, 추론 등의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었어요

그리고 역사더하기를 통해서

다시 한번 내용을 정리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역사 놀이터를 풀었어요

가로세로 키워드 찾기에요

아이가 틀린 부분이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 가서

용선생카페가서 찾아보니... 정오표가 있더라구요

저처럼 고민하지 마시고..

이거 보시고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용선생15분한국사독해로 신석기와 청동기를 거쳐서

고조선과 고구려를 공부했어요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와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로 함께 공부하니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우리 아이처럼 이렇게 함께 공부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