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 1권 - 우리 역사의 시작 ~ 삼국 시대 용선생 15분 역사 독해
사회평론 역사연구소 외 지음, 뭉선생 외 그림, 정숭교 감수, 이우일 캐릭터 / 사회평론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5학년이 되면 한국사를 시작해요

다들 알고 계신가요?

우리 아이는 이제 초등 3학년, 10살이지요

그래서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한국사를 시작했으면 합니다

이번에 용선생 한국사 독해와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를 만났어요

용선생 15분 한국사독해는 초등3~4학년 대상이에요

1권부터 4권까지 있어요

용선생한국사독해는 1권부터 4권까지를 모두 풀고 나면

우리 나라의 한국사 한바퀴를 돌 수 있어요

4권에 걸쳐서 모두 120명의 역사 인물 이야기로 한국사를 읽을 수 있어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 1권은

우리 역사의 시작부터 삼국 시대까지 공부해요

딱 15분 집중의 힘!!

우리 아이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사 사전을 통해서 낱말공부도 하고

그림과 함께 이야기를 읽어요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는

1. 하루 15분, 역사 인물 이야기를 읽고

2. 문제로 내용 확인하고 배경지식 확장하고

3. 키워드로 복습해요


그리고 확인문제를 풀면 됩니다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와 함께 하면 딱 좋을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에요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 1, 2권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 Q 1, 2권

이렇게 4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 1권은

선사 시대부터 조선 전기까지의 역사를 공부해요

이제 1부 고대의 여러 나라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제가 먼저 살펴본 용선생 한국사 시리즈!!!

이렇게 2개를 함께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를 읽고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에서 그에 해당되는 부분을 찾아서 공부하면 됩니다


우리 아이도 이제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를 읽기 시작했어요

처음 만나본 용선생님...

입이 너무 크다며...ㅋㅋㅋ 너무 좋아하네요

완전 친숙해진 것 같아요



역사란 무엇인지..

2개의 역사에 대해서 공부했어요


역사 사전을 먼저 읽어 보았어요

그리고 글을 읽어 보았어요

특히, 그림이 마음에 들었어요

용선생 키워드로 중요한 낱말도 공부했어요


그리고 확인문제도 풀어 보았어요

풀면서 보니... 초등 3학년 2학기 사회에 나오는 부분이었어요

그래서 아이도 이해하기 쉬웠던 것 같아요

10세독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딱 좋은 용선생한국사!!

용선생 교과서 한국사로 내용을 이해하고

용선생 15분 한국사 독해를 통해서 문제를 풀면서

사회평론의 용선생한국사로 초등독해력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와 재미있게 읽으면서 문제도 풀어 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