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3-2 (2021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1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3학년 2학기를 맞이하는 우리 첫째!

이번에 개념서를 끝내고 #심화서를 공부했어요

#천재교육 의 #최고수준 을 풀어 보았어요


천재교육의 최고수준

우리 딸은 3학년이에요

여름방학에 개념서를 끝내고 심화서로 선택한 최고수준이에요

상위권 실력 완성이 가능하다고 해서

아이와 함께 풀어보기로 했어요

 



 

스텝 1 - start 개념

스텝 2 - jump 유형

스텝 3 - master 심화

스텝 4 - top 최고수준

최고수준은 수준별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개념부터 최고수준의 top문제까지 풀 수 있었어요

개념서만 풀어본 아이에게

최고수준을 주었더니 조금 어려워했어요

그래서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하지만, 어려운 문제를 가족이 다같이 풀어보니

아이가 재미있다면서 틀린 문제를 자꾸 같이 풀자고 가져오더라구요 ㅎㅎ

최고수준은 #심화서에요

심화서중에서도 3단계와 4단계는 어려운 것 같아요

하지만 어렵지만 재미있는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우리 아이의 3학년2학기 수학 심화서 계속 풀어보아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