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수학 1-1 (2021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새 교육과정 동아 백점 시리즈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우리 둘째의 #1학년수학문제집으로

저는 #백점수학을 선택했어요

우리 첫째도 백점수학으로 시작했거든요

그래서 고민이 안되더라구요


우리 둘째도 3월 첫날부터 열심히 공부한 백점수학이에요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저는 백점수학과 백점국어를 선택했어요 ㅎㅎ

그중 #초등수학문제집은 역시 백점수학!!


도입학습 - 진도학습 - 마무리 학습 - 특화코너

이렇게 4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념유형북과 시험대비북이 있어요

전 개념유형북은 끝까지 쭈욱 진행하고 나서

시험대비북을 공부할 계획이에요


1단원 9까지의 수를 공부했어요

처음부터 딱 3장씩 꾸준히 할 계획이에요


몇일까요? 수를 써 볼까요?

수를 배우고 2가지 방법으로 읽는 법도 공부했어요


유형익히기에서는 앞에서 배운 개념을

다시 한번 문제를 풀면서 공부했어요



실력높이기에서는 좀 더 어려운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역시 어려운 것은 어려운것인가봅니다

그래도 문제해결력키우기는 qr코드를 통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강의를 듣고 이해하면 더 좋더라구요


단원마무리 문제도 풀었어요

곧잘 잘풀어내는 우리 둘째~~

문제를 풀수록 참 기특합니다


창의융합사고 문제까지 참 재미있게 풀었어요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사용해서 친구들의 머리모양을 그려보았어요

교과서에서 배우는 개념을 글과 그림으로 한번에 정리를 해 줘요

그래서 아이가 이해하기 쉬워요

초등1학년아이가 딱 풀면 좋을 초등수학문제집~~

백점수학으로 결정하셔도 후회없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