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1-1 (2021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 둘째가 초등학교에 입학을 했어요

학교에 입학을 한 둘째를 위해서 이것저것 준비를 했어요

#초등전과목문제집을 선택했어요

#초등1학기준비를 위해서 선택했는데

초등1학년은 국어, 수학, 통합교과를 배워요

그중에서 중요한 국어와 수학 #초등참고서를 골랐어요


#백점시리즈 중에서 백점국어에요

세트로 사서 #백점국어와 #백점수학이 있어요


백점시리즈는 #나만의백점쌤이 있어요

개념 동영상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서

백점시리즈는 어려울때 백점쌤과 함께 하면 좋아요


#학습계획표를 보니 #초등1학년국어는 9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학년 3월에는 한달동안 따로 준비된 교과서를 공부해서 그런가봐요

다른 학년보다 2단원이 적어요


백점국어는 #개념북과 #친절한해설북이 있어요

개념북은

도입학습 - 진도학습 - 특화코너 - 마무리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단원부터 하나하나 공부를 시작했어요

1단원 바른 자세로 읽고 쓰기

교과서 개념 정리

전 이부분이 가장 좋았어요

그림이 많고 친절하지 않은 교과서를 공부하기 전에

이렇게 교과서 개념 정리를 공부하고 가면 참 좋은 것 같아요

미리 교과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아요



교과서에 있는 그림을 옆에서 다시 한번 설명을 해 줘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읽어보고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확실히 설명을 읽고 문제를 푸니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도 이해하기 쉽고 훨씬 좋다고 하네요

확실히 설명을 읽고 문제를 푸니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도 이해하기 쉽고 훨씬 좋다고 하네요

한눈에 쏙! 내용정리도 다시 풀어보고

처음 풀어보는 서술형평가 문제도 풀어 보았어요



1단원평가문제도 풀어 보았어요

많이 틀렸지만, 그래도 다시 풀어보았어요

다시 풀어보면서 엄마랑 함께했어요

 

 

#백점국어를 열심히 공부중인 초등1학년생 둘째!!

매일매일 2장씩 공부하고 있어요

3장씩 하려고 했는데 너무 오래오래 걸리더라구요 ㅎㅎ

매일 책상에 앉아서 문제를 푸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특한 초등1학년!

저처럼 친절하지 않은 교과서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백점국어로 미리 교과서를 공부하고 수업시간에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

교과서 그림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이 생겨서

학교수업시간에 자신감이 생긴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