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수학 연산 초등 수학 1-1 - 바른 계산, 빠른 연산! 초능력 수학 연산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1년이 되었어요

드디어 우리 둘째가 초등학교 1학년이 되는 해입니다

아이는 설레여하지만,

엄마인 저는 걱정부터 앞섭니다

과연 학교에 가서 제대로 앉아 있을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40분의 수업을 제대로 앉아 있는 연습이 필요한 것 같아요

공부도 중요하지만 의자에 앉아서 40분을 공부하는 자세를 잡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와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저의 목표는 공부자세잡기 + 개념이해하기!!


동아출판의 초능력 수학 연산이에요

초등수학연산문제집 중에서 제가 선택한 초능력 수학 연산이에요

첫째도 이 문제집을 풀었는데 아이가 재미있게 잘 풀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둘째도 잼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선택했어요



동아출판의 초능력 수학 연산의 자랑~~

무료 스마트러닝이에요

연산 원리 동영상 강의가 있어요

qr코드를 찍으면 초능력 수학 연산 교재의 연산 원리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원리 - 연습- 적용 - 평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원리 - 학습 내용별 연산 원리를 문제로 설명하여 계산 원리를 스스로 익힐 수 있어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연산 원리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어요

 

연습 - 학습 내용별 원리를 토대로 문제를 해결하면서 연습을 충분히 해요

 

적용 - 학습 내용별 충분히 연습한 연산 원리를 유연하게 조작하여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키워요

 

평가 - 학습 내용별 연습과 적용에서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한 단원의 내용을 종합적으로 확인해요


원리부분에는 이렇게 설명이 있어요

이 설명은 동아출판의 자랑~~ 무료 스마트러닝에서

연산 원리 동영상 강의를 듣고 문제를 풀면 좋아요


원리를 공부한 후에는 이렇게 연습문제도 풀었어요



초능력 수학 연산의 좋은 점은 바로 무료 스마트 러닝

연산 원리 동영상 강의가 있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아이가 많이 틀린 문제들은 다시 한번 강의로 짚어줬어요

이렇게 설명을 들으니~~

아이가 훨 이해하기 쉬워했어요

 

초등수학연산문제집 중에서 제가 선택한 초능력수학연산~~

저의 목표가 공부자세잡기 + 개념이해하기였어요

아이가 40분동안 앉아서 수업을 해야하니 앉아있는 연습도 필요했어요

하루에 2쪽씩, 딱 1장씩 초능력수학연산을 공부하면서

앉아있는 연습이 되더라구요

더불어서 정확한 연산 쓰기 학습도 되니 좋았어요~~

무료 스마트러닝으로 연산 원리를 배우면서

겨울방학 동안, 학교 가기 전에 초능수학연산문제집 풀어보아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